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여기저기 돈쓰러 다니기

일본식 김밥천국 같았던 홍대 히메시야 주차 메뉴 돈까스 카레, 가츠동!

반응형

 

 

일본식 김밥천국?
홍대 히메시야

 

즉흥적으로 방문했던 홍대. 사실 볼일이 있어서 간지라 먹을 걸 생각하고 가진 않았을 뿐더러 무엇보다 먹고싶은 것이 정말 없던 날이었다. 그러다 홍대 > 합정 > 상수 쪽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히메시야' 라는 음식점! 

 

 

 

예전에 생활의 달인에서 일본식 집밥의 달인으로 소개된 적도 있는 곳이기도 하다. 어쩐지 바깥에 있는 메뉴판에서부터 일본식 돈까스, 카레, 연어동 등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서 자연스럽게 들어갈 수 밖에 없었다. 

 

 

 

결론적으로는 특별하진 않지만 홍대 인근에서 적당한 가격대로 점심먹기 좋은 곳이었던 듯 하다. 전체적으로 맛도 무난하고 괜찮았음!

 


 

 

 

1) 홍대 히메시야 위치 & 주차

 

주차 : 주차 불가, 대중교통 이용 권장

주차난의 대명사인 홍대답게 히메시야는 따로 주차공간이 없다. 만약 정 하고 싶다면 인근 합정/상수 공영주차장에 하는 것을 추천한다. 위치는 상수역 1번출구에서 200m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있다.

 

 

 

2) 가격 & 구성

012

 

돈카츠 카레 - 11,000원
카츠가라아게동 - 11,000원

 

히메시야의 가격대는 대부분 1만원 미만에서 초반대 정도로 한다. 요즘 홍대에서 이정도 가격으로 먹기 쉽지 않은데 일반 카레나 우동은 7천원 정도밖에 안하니 딱 일본식 김밥천국과 같은 느낌이다.

 

 

 

이날따라 돈까스가 땡겼던 우리 부부는 돈카츠 카레와 카츠가라아게동 각각 1개씩을 시켰다. 참고로 여기는 연어덮밥이 유명한듯한데, 15,000원 정도 밖에 안하니 한번 쯤은 먹어봐도 좋을듯

 


 

 

 

 

매장은 엄청 큰편은 아니었다. 그래도 대부분 4인석 테이블이라서 그나마 나았음. 가격적인 메리트 때문인지 학생분들도 많은 것 같았고, 혼밥하러 오시는 직장인 분들도 종종 보였다.

 

 

 

좌석도 혼밥하기 좋은 곳도 있어서 홍대에서 혼밥하고 싶다면 와도 좋을듯!

 

 

 

연어동이 정말 잘나가는지 쇼케이스에 연어가 잔뜩 손질되어 있었다. 오픈키친으로 해놓으셨고 생각보다 깔끔해서 나쁘지 않았다. 진짜 일본에 가면 이렇게 해두는데 일본느낌 물씬

 

 

 

 

내가 주문한 돈카츠카레! 메뉴판의 사진이랑 거의 똑같이 나왔고 돈까스가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혼자 거의 다 못먹어서 남편이랑 나눠먹었음.

 

 

 

 

 

남편이 시킨 가츠가라아게동! 내입에는 좀 많이 달았음; 소스가 조금더 짭짤했으면 어땠을까했던 자그마한 아쉬움이 있었다. 그래도 돈까스의 두께도 굉장히 두껍고 실해서 괜찮음!

 

 

 

 

카츠동 양도 그릇이 작아서 그렇지 꽤 많았다.

 

 

여기 다음에 방문한다면 무조건 돈까스 단품으로 시킬 것 같다. 돈카츠 카레에 이렇게 퀄리티 좋은 돈까스 들어간 건 처음이다.

 

 

 

사실 카레맛은 평범했는데 이 돈까스가 다 살림,, 하여튼 홍대에서 가성비 좋게 김밥천국처럼 먹고싶다! 하면 홍대 히메시야를 추천한다. 다음에 홍대에 일이 있고, 적당히 배만 채우고 싶다 할 때 갈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