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여기저기 돈쓰러 다니기

강서구 숙성 참치회 땡긴다면 오복수산참치 마곡점 주차 가격 메뉴

반응형
강서구 숙성 참치회
오복수산참치 마곡점

 

남편과 나는 가끔 참치회 먹는 것을 정말 정말 좋아하는데, 이번에 강서구 마곡쪽에서 너무 맛있는 참치숙성회를 먹어 소개하고자 한다.

 

 

 

 

사실 이날은 강서농수산물시장에서 참치를 사서 먹을까 했는데, 막상 시장에 가니 꽝꽝 얼어버린 참치에 왜인지 모르게 양대비 싸지 않았던 가격 때문에 망설여졌다. 2명이 먹으려면 최소 5만원 짜리는 사야하는데, 양도 퀄리티도 그다지 좋아보이지 않았기 때문;

 

역시 강서농수산물 시장에서는 인어교주해적단에서 주문해서 광고/연어 같은 회들을 먹는것이 최고인 듯하다. 하여튼 급하게 찾아서 방문한 오복수산참치 마곡점은 서비스나 맛에서 아주 만족스러웠다.

 

 


 

 

 

1) 오복수산참치 마곡점 예약(네이버 예약 O)

 링크 : https://pcmap.place.naver.com/restaurant/1681683575/booking?entry=pll&from=map&fromNxList=true&fromPanelNum=2&timestamp=202410281133

 

오복수산참치 마곡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77 · 블로그리뷰 182

pcmap.place.naver.com

 

오복수산참치는 네이버예약으로도 가능하며, 10인 이상의 룸예약도 가능하다. 네이버 예약에서 가능하니 가실 분들은 미리 예약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2)오복수산참치 마곡점 위치 & 주차

 

주차 : 건물 지하 주차 가능, 2시간 지원 

티맵에 오복수산 참치를 검색하면 건물이 나오고 그 건물 지하에 주차하면 된다. 식사를 하면 2시간 주차지원을 해주고, 주차장이 입구와 출구가 동일하고 매우 협소한 편이니 큰 차들은 조금 주차하는데 힘들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면 좋다.

 

참고로 이전에 방문했던 산청숯불가든 마곡점과 동일한 건물에 위치해 있다. 여기가 터가 좋은가 ㅎ_ㅎ 

 

 

 

 

3) 가격 & 구성

 

혼마구로 사케 이꾸라동 - 24,000원 *2개
백합우동 - 13,000원

 

주문은 각 자리에 마련된 키오스크에서 하면 되고, 우리는 혼마구로 사케 이꾸라동(참치,연어,연어알) 2개를 주문했다. 그냥 혼마구로동을 먹을까 하다가 좀 느끼할 것 같아 연어가 같이 있는 것으로 주문함

 

거기에 약간 칼칼한 우동을 먹고 싶어 백합우동까지 주문했다.

 

 

점심도 이렇게 판매하는 것 같았는데, 깔끔하고 아주 맛있게 나올 것 같아서 나중에는 런치에 방문해볼까한다. 런치코스도 있는데 39,000원이라는 대혜자 가격임

 

 

 

 

모듬 사시미에 알밥까지 나온다..! 나중에 방문해보겠어용

 

 


 

 

 

예전에 오복수산 여의도점을 가본 적 있는데, 거기서도 매우 깔끔한 인테리어에 놀랐었는데, 마곡점도 역시나 깔끔했다. 

 

칸막이도 있고, 단체예약 할 수 있는 룸도 크게 있어 비즈니스모임을 하기에도 아주 좋을 것 같았다. 전체적으로 모던한 분위기가 돋보이던 곳이었다. 

 

 

 

각 테이블 위에는 카이센동을 맛있게 먹는법이 있는데, 네.. 이런 것이 있으면 딱 이렇게 먹는 것이 좋습니다.

 

 

 

쨘 우리가 주문한 혼마구로사케이꾸라동이 나왔다. 김/미소시루/간장인 심플한 구성이다. 김과 밥은 말씀드리면 무한으로 리필이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다.

 

 

 

참치는 뱃살 등 부위별로 다양하게 나왔고 연어알과 날치알까지 있는 아주 완벽한 한그릇이었다. 모양새도 너무 예뻐서 보기전부터 기분 좋아짐

 

숙성회지만 쫄깃함과 살살녹는 식감이 같이 있었고, 감칠맛까지 더해져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두께감도 굉장히 두꺼워서 한입 먹었을 때  입에 꽉차는 참치의 맛이 정말 맛있었다.

 

예전에 여의도점에서 방문했을 때보다 더 참치회의 퀄리티가 좋았던 것 같다. (기분탓인걸까..ㅎ_ㅎ)

 

 

 

오복수산참치에서 제안한대로 김에 회 + 밥을 올려서 먹어봤는데 이 조합이 세상 최고였다. 모든 회가 비린맛 하나도 없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도 있었는데 원래 음료수 or 게살 크림 고로케 2p였지만 그날 사장님이 특별하게 새우탕수를 서비스로 주셨다. (흑흑 정말 너무 친절하셔서 감동이었다)

 

고로케보다 6514654배 맛있습니다. 단품으로도 파니 새우와 탕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거 꼭! 주문하시길!

 

 

 

곁들임으로 주문한 백합우동. 사실 이건 기대하지 않았는데 정말 박수가 절로 나오는 맛이었다.

 

주문할 때 청양고추 추가 옵션이 있었는데 안했으면 큰일날 뻔했어요. 얼큰하고 칼칼하고 백합 감칠맛 이 3박자가 정말 잘 어울렸다.

 

우동면도 탱글탱글하고 정말 맛있었음(나중에 방문하면 꼭 다시 주문할거다)

 

 

 

 

백합도 해감도 굉장ㅎ ㅣ잘되어있고 통통하고 달달해서 진짜 맛있게 먹었다.

 

카이센동하고 같이 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정말 좋았음

 

 

 

마지막으로 가장 좋아하는 조합으로 마무리~

 

 

 

강서농수산물시장에서 참치 사먹는 것보다 가격적으로도 저렴했고, 음식도 정갈해서 정말 만족스러웠다. 무엇보다 사장님도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해서 더욱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다.

 

강서구에서 참치 드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오복수산참치 마곡점 정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