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여기저기 돈쓰러 다니기

도쿄 신주쿠 맛집 | 스파게티노 판쵸 신주쿠점 나폴리탄 파스타 가격 주문방법

반응형

 

 

도쿄 신주쿠 맛집
스파게티노 판쵸 신주쿠점

 

 

내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음식인 나폴리탄 파스타. 사실 내가 구독하는 hara라는 일본에 사는 한국인 유튜버가 종종 나폴리탄 파스타를 먹는데, "그래 일본 현지에서 꼭! 이걸 먹어보겠어" 라고 결심했고, 그러다 가장 유명한 체인인 스파게티노 판쵸를 알게되었다.

 

 

https://maps.app.goo.gl/e1L7x4zXpbF4tfJH9

 

스파게티노 판쵸 신주쿠점 · 일본 〒160-0022 Tokyo, Shinjuku City, Shinjuku, 3 Chome−35−12 新東ビル B1F

★★★★☆ · 음식점

www.google.co.kr

 

내가 방문한 지점은 도쿄 신주쿠에 있는 스파게티노 판쵸 신주쿠점이었다. 

 

 

 

 

간판 크기만 봐도 알겠지만 상당히 작고 소중하다.

 

 

매장은 이렇게 성인 남성 1명 겨우 들어갈 듯한 폭으로 지하에 위치해 있음. 그와중에 안전불감증인 나는 여기서 불나면 진짜 개노답이겠다 싶을 정도로 아주 작음

 

 

매장에 들어가기 전에 일본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기계로 주문을 하는 방식인데, 죄다 일본어만 있어서 주문 난이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

 

일단 주문 방식은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다.

1) 나폴리탄, 스파게티 등 종류를 고른 뒤
2) 그 종류의 사이즈를 먼저 고르면 된다.
3) 그 다음 위에 올라갈 토핑을 고르면 됨

 

 

소/중/대가 있는데 소자도 아주아주 양이 많기 때문에 나는 소~중식좌다 하면 무조건 소를 고르고, 난 좀 대식좌에 속한다 하면 중을 시켜도 무방할 듯하다.

 

각 버튼 아래에는 숫자가 있는데 왼쪽에 영문으로 토핑 번호가 있어서 그 번호를 골라서 티켓을 뽑고 직원한테 가라아게로 주세요~ 뭐 이렇게 하면 주문되는 방식임!

 

후기에는 한국인 직원이 있다는데, 내가 방문했을 때는 없어서 원하는 계란후라이를 선택하지 못했다.(뒤에 일본인 분에게도 부탁했으나 그분도 찾지못함) 이정도면 주문방식 바꿔야 하는거 아녀요..!?

 

 

매장은 진짜 완전 작다. 한 12명 정도 들어갈 크기임. 대신 혼밥하기에 굉장히 좋은 듯했다. 주변에도 4명 이상 온 경우는 거~의 없었고 많아봤자 2명이었음.

 

 

음료는 자리에 앉아서 주문할 수 있고, 나폴리탄 파스타의 핵심인  파마산 치즈가루와 타바스코가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후추, 레몬소스(?)까지!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면 이렇게 자리에 가져다다 주신다! 이야.. 진짜 스텐 접시부터 플레이팅까지 벌써 제 스타일인데요..

 

 

 

 

나는 기본 나폴리탄 파스타 (소) 사이즈를 시켰다. 양이 생각보다 아주 많아서 놀랐다.

 

 

남편은 가라아게 토핑을 추가했는데, 진짜 가라아게 무조건 추가하셈요.

 

일본에서 여행다니면서 먹어본 가라아게 중 가장 맛있게 먹었다고 해도 과언이아니다. 진짜 무조건 가라아게 추가!

 

 

 

제 취향은 타바스코랑 파마산 잔뜩 뿌려서 먹는 것이었습니다.

 

일본 도쿄에서 나폴리탄 파스타 먹고싶으신 분은 꼭! 이 음식점을 추천합니다. 얼마나 맛있었는지 집와서 나폴리탄 파스타 만들어먹음 ;  하여튼 추천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