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옷

남자친구 생일선물 바람막이 | 나이키 스우시 바람막이 남성 우븐 재킷 XXL & 사이즈팁

반응형

 

꺼지지 않는 나이키 스우시 바람막이의 인기! 한때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지금까지도 그 인기는 지속되고 있다.

 

처음 봤을 때부터 매우 마음에 들었었고, 살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나보다는 남편이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이번에 남편에게 딱 선물을 줄 수 있었다.

 

결과적으로 매우매우매우 만족! 남편도 요즘 같이 쌀쌀해진 가을에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다고 해서 아주 좋아했다.

 

가격도 10만원 중반대라서 남편이나 남자친구한테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 옷인듯하다! 역쉬 나이키 아디다스 클래식은 영원한건가.

 


 

나이키 스우시 바람막이 구매 정보

상품명

 : 나이키 스우시 남성 우븐 재킷

사이즈

 :  XXL

구매처

 : 나이키 https://www.nike.com/kr/t/%EC%8A%A4%EC%9A%B0%EC%8B%9C-%EB%82%A8%EC%84%B1-%EC%9A%B0%EB%B8%90-%EC%9E%AC%ED%82%B7-khTE1PsZ/FB7878-010

 

나이키 스우시 남성 우븐 재킷. 나이키 코리아

Nike.com에서 나이키 스우시 남성 우븐 재킷 찾기. 무료 배송 및 반품.

www.nike.com

 

구매가격

 : 149,000원

 

나는 나이키 매장에서 그냥 원가를 주고 구입했다. 원래라면 인터넷 여기저기 뒤져보다가 구매를 했겠지만 이번엔 그냥 쿨~하게 선물해주고 싶기도 했고, 무엇보다 사이즈를 직접 입어보고 사는게 나을 것 같아서 매장에서 구입했다!

 

일단 가격은 14만 9천원이고, 오래오래 입을 것을 생각하면 그렇게 비싼 가격대는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생각보다 소재도 괜찮았고, 생각보다 도톰한 느낌이라 가을까지도 충분히 입을 수 있을 두께감이었다.

 

그래도 할인받으면 좋으니, 추석세일이나 기타 정기세일 확인해서 구매하면 더 좋을 듯하다. 🤩🤩

 


 

사이즈팁 & 두께감

사이즈팁

**상품 리뷰에 앞선 사이즈 공유**
 - 키 : 164cm

 - 상의 : 55 ~ 마른 66 / 평소 90~95 선호
 - 하의 : 28~29 사이즈(골반 있는 편)

생각보다 넉넉하지는 않은 사이즈?, 남성 100~105인 경우 XL~XXL 추천

나이키가 워낙 넉넉한 사이즈의 아우터들이 많아서 이 스우시 바람막이도 그럴 줄 알았는데,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는 사이즈가 작은편이었다.

 

품은 넉넉하다고 하더라도 아래 스트링도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장이 생각보다 짧은 편이었다.(이건 여자인 내가 입은 아래 XXL 착샷을 보면 딱 알 수 있음)

 

개인적으로는 100~105정도의 옷을 입는 분이라면 XXL를 입어야 오버핏, 적당한 핏은 XL를 입으면 예쁠 것 같다.

 


두께감

여름 가을 겨울
X X O O

봄/가을에 딱, 봄에는 약간 더울 수도?

스우시 바람막이는 안쪽에 매쉬 처리가 완료되어있는 바람막이다. 예전에 다른 나이키 바람막이도 이렇게 매쉬소재가 덧대어져 있었는데, 생각보다 보온성이 너무너무 좋아서 늦봄에는 아예 입고다니지 못할 정도로 더웠다.

 

역시 매쉬소재 하나 더 있는게 보온성 차이가 크구나~ 하고 느낄 수 있음.

 

봄/가을에 입기 가장 좋지만 제일 좋은 계정은 가을~(이너를 따뜻하게 입는다면)초겨울까지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가을에 러닝할 때 가장 좋을 두께감이다.


 

나이키 스우시 바람막이 상세샷

이게 나이키 스우시 바람막이 전체샷!! 팔까지 딱! 붙여놓으면 나이키의 시그니처 스우시로고가 딱 완성된다.

 

되게 별겨아닌 디자인인데, 나이키의 로고가 아주 강렬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아주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색깔은 블랙을 구매했는데, 가운데 스우시 로고가 완전 화이트가 아닌 살짝 노란끼 섞인 아이보리다. 나는 또 너무 화이트인 걸 싫어하기 때문에 괜찮았는데, 이것땜에 생각보다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주머니 부분까지 이런 매쉬가 되어있다. 이건 사실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이상하게 키링 같이 고리가 있는 것들을 넣으면 꼭 걸리기 때문😫

 

나같이 주머니에 이것저것 넣고 다니는 애들은 이게 좀 불편하긴 불편하다. 그래도 보온성은 좋으니까요?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은 이 모자부분이다. 이게 러닝용으로 적합한 이유 두번째가 이렇게 모자를 숨겼다 뺐다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대신 모자가 지퍼안에 있기때문에 목부분이 살짝 도톰하다 생각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나는 목부분 주름지지도 않고 아주 좋다고 생각한다.

 

여기 지퍼를 열면 모자가 뾱! 하고 나옴. 모자도 아주 심플하고 굿~

 

 

 

 

 


나이키 스우시 바람막이 착용샷

키 164CM에 마른 66사이즈인 내가 XXL를 입었을 때 핏이다. 생각보다 완전 커보이지 않지않나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그렇게 넉넉하게 나온 건 아닌 것 같다. 만약 내가 오버핏으로 입고싶다면 XL구매해서 진짜 편하게 입고다녔을 듯!

 

만약 남자분들이라면 무조건 XL~XXL에서 고민해야할 것 같다.

 

그래도 포인트 되고 넘 예뻐요~! 남편 편하게 입으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