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옷

가을에 입기좋은 나이키 셋업 | 나이키 스우시 남성 우븐 팬츠 XL 사이즈 팁

반응형

 

덥다 덥다 한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부터 찬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게 또 춥다춥다 하고 있다. 이럴 때 옷을 하나 더사야지 암! ㅎㅎ

 

꺼지지 않는 나이키 스우시의 인기! 레트로 열풍 때문인지 아니면 그냥 나이키라는 브랜드에 대한 깊은 신뢰감 덕분인지, 지난번 구매했던 나이키 스우시 바람막이와 함께 바지까지 샀더랬다!

 

https://bienvenidos.tistory.com/214

 

남자친구 생일선물 바람막이 | 나이키 스우시 바람막이 남성 우븐 재킷 XXL & 사이즈팁

꺼지지 않는 나이키 스우시 바람막이의 인기! 한때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지금까지도 그 인기는 지속되고 있다. 처음 봤을 때부터 매우 마음에 들었었고, 살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나보다

bienvenidos.tistory.com

 

사실 구 남자친구 현 남편의 선물로 샀는데, 바지까지 한번에 구매하는 엄청난 패기를 보임 (˵¯͒⌄¯͒˵)

 

뭐 두개를 세트로 안입어도 각각 따로 입어도 예쁠 것 같기때문에 아주 만족스러운 쇼핑이 되었다.

 

 


 

나이키 스우시 우븐 팬츠 구매 정보

상품명

 : 나이키 스우시 남성 우븐 팬츠 

사이즈

 :  XL

구매처

 : 나이키 https://www.nike.com/kr/t/%EC%8A%A4%EC%9A%B0%EC%8B%9C-%EB%82%A8%EC%84%B1-%EC%9A%B0%EB%B8%90-%ED%8C%AC%EC%B8%A0-1q3BOkZX/FB7881-010

 

나이키 스우시 남성 우븐 팬츠. 나이키 코리아

Nike.com에서 나이키 스우시 남성 우븐 팬츠 찾기. 무료 배송 및 반품.

www.nike.com

 

구매가격

 : 119,000원

 

가격은 12만 원 정도! 나는 남편 생일선물로 주는 것이었기 때문에 굳이 할인받지 않고 매장가서 정가로 사줬다! 10%라도 했으면 좋았겠지만 나 생색내기 좋으라고 추가할인은 안하고 있었다.

 

일단 12만원이라는 가격이 절대 싼가격이 아니기 때문에 이 옷의 퀄리티가 그만한 값을 하냐가 중요한데, 개인적으로 스우시 패턴이 들어가있고, 초겨울까지 충분히 입을 수 있는 소재기 때문에 나는 가격적으로도 만족스럽다.

 

어쨌든 그래도 매장에서 싸게사면 더 기분은 좋겠지만ヽ(・∀・)ノ 할인하고 있다면 추천한다 추천!

 


 

사이즈팁 & 두께감

사이즈팁

**상품 리뷰에 앞선 사이즈 공유**
 - 키 : 164cm

 - 상의 : 55 ~ 마른 66 / 평소 90~95 선호
 - 하의 : 28~29 사이즈(골반 있는 편)

허벅지가 좀 있는 분이라면 XL 부터 추천

일단 나이키 스우시 우븐팬츠는 엄~청 와이드한 핏으로 나온 편은 아니다. 아주 통이 조금 넓은 스트레이트핏 바지랄까

 

근데 허리부분은 밴딩처리가 되어있기 때문에 일단 편하게 입을 수 있지만 길이감이나 폭이 그렇게 넓게 나오지 않아, 내가 만약 허벅지가 좀 있는 편이다 하면 무조건 XL이상의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남편은 평소 33정도 되는 바지에 180CM 키인데, 허리도 편하고 딱 맞는 사이즈였음!

 


두께감

여름 가을 겨울
X X O O

가을~초겨울까지 추천(여름은 절대XX)

일단 이 바지는 안에 전체적으로 매쉬소재의 천이 덧대어져 있다.

 

겉에 있는 소재만 보면 여름에 입을 수 있지않을까? 싶지만 통풍은 거의 안되면서 매쉬까지 있으니, 여름에 자체 땀복을 만드는 거나 마찬가지임.

 

개인적으로는 딱 요즘과 같이 20도 안팎의 날씨가 제일 좋은 것 같고, 초겨울까지도 충분히 입을 수 있는 소재라고 생각한다.

 

https://bienvenidos.tistory.com/103

 

핑크 카고바지가 없다구요? 스컬프터 콘트라스트 스티치 카펜터 팬츠를 사세요(+착샷추가)

이제는 끝나버린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이번 블프 때 건진 몇개(사실 몇개아님 개많음)가 계속 나올 예정 올해 내가 핑크에 단단히 꽂혔는데, 유독 핑크 카고바지가 가지고 싶었다. 특히 나는

bienvenidos.tistory.com

내가 비슷한 소재로 위 스컬프터 바지가 있는데, 11월까지도 너무 춥지않고 딱 적당하게 입었었음!

 


 

나이키 스우시 우븐 팬츠 상세샷

일단 이 바지는 꽤나 광택감이 있는 소재다. 무광이었으면 더 예뻤으려나 싶지만 개인적으로는 유광이어서 더 빈티지한 느낌이 나서 좋은 듯하다.

 

사실 스우시 우븐 재킷은 팔을 딱 모음녀 오 나이키로고~ 이런 느낌이 딱 있는데, 이 바지는 막상 입어보면 그냥 사선으로 디테일이 있는 것 같고 스우시 같은 느낌이 나지는 않는다.

 

진짜 딱 이 상세사진 같은 느낌?

 

허리에는 밴딩처리가 되어있고, 주머니도 있는 아주 짱짱한 바지다.

 

찢어짐 걱정도 거의 없을 듯

 

밑단에는 스트링처리가 되어있어, 기장감이 길면 이걸로 조여서 입을 수 있다.

 

전체적으로 기장감은 그리 길지 않아, 키가 있는 분이 입으시면 생각보다 기장이 길지않은데? 할 수도 있을 것 같음

 

어쨌든 스트링 처리되어있는 것도 마감이 좋아서 마음에 들었다.

 

색깔은 우븐재킷 때도 말했지만 흰색은 절대 아니고 약간 탁한 아이보리색에 가깝다.

 

컬러는 네이비, 아이보리, 블랙이 있었는데, 역쉬나 클래식이라고 블랙이 제일 예쁜듯

 

 

뒷부분도 그냥 깔끔하게 되어있다. 주머니는 오른쪽 엉덩이 쪽에 있고, 지퍼로 마감이 되어있는 형태!

 

일단 바지가 루즈핏 스트레이트라고 되어있듯 우리가 생각하는 발등까지 내려오는 와이드팬츠의 핏을 생각한다면 안사는게 나은 것 같다.

 

역시 나이키는 매장가서 입어보고 사야하는듯,, 모두 매장가서 입어보고 인터넷으로 사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