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옷

[소비로그] 깔끔한 티셔츠를 찾는다면, 무탠다드 베이식 크루넥 반소매 다크 그레이

반응형

 

나는 기본적으로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앞에 텍스트나 그래픽이 있는 티셔츠들을 좋아하지만, 가끔은 무지 티셔츠를 툭툭 잘 사기도 한다. 

 

무지 티셔츠 중 작년에 사서 무진장 잘 입고 있는 티셔츠가 있는데, 바로 무탠다드 베이식 크루넥 반소매 티셔츠다.

 

 

 

무탠다드 옷 소재가 가성비 아주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지만 남성 라인이 워낙 많아서 어떤 라인을 골라야 할지 & 사이즈가 도무지 가늠이 되지 않아 마침 그 당시 오픈했던 무탠다드 홍대 오프라인 매장을 스윽 방문했다.

 

다행히 이때는 사람이 좀 적어서 피팅도 수월하게 할 수 있었다.(그래도 사람 많았음)

 

왠 옷이 그렇게나 많은지, 사람&옷이 둘 다 진~짜 많아서 정신없어 죽는 줄 알았다.

 

색깔은 같은데, 핏이 다른 기본 티셔츠가 매우 매우 많아서 어질어질 했던 기억. 

 

 


 

무탠다드 티셔츠 구매 정보

 

상품명

 : 무탠다드 베이식 크루넥 반소매 티셔츠 다크 그레이

사이즈

 :  S

구매처

 :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오프라인)

구매가격

 : 10,900원 > 9,810원(당시 10% 할인)

 

일단 사진에서 보다시피 아주 심플하다. 그리고 오버핏도 아닌 딱 정사이즈 핏이다.

 

무엇보다 실제로 만져봤을 때 소재가 너무 마음에 들었고, 너무 두껍지도, 너무 얇지도 않아 여름에 입기 딱 좋은 두께였다.

 

 


무탠다드 티셔츠 사이즈팁 & 상세샷

 

빛 때문에 색이 바래보이는데, 실제로보면 사진 정도는 절대 아니다.

 

일단 남성복이기 때문에 허리가 길게 나와 총장이 길다. 

 

하지만 소매 부분이 짧아서 남성분들이 입으면 딱! 핏되는 사이즈다.

 

사이즈가 S~3XL까지 있었는데, 나는 핏되게 입고 싶어서 S, M 둘다 입어봤는데 S가 딱 내가 원하는 핏이 나왔다.

 

 

 

그래서 딱! S 사이즈로 구매! 아주 아주 마음에 든다.

 

따지고 보면 만원짜리 티셔츠인데, 넥라인 늘어나지 않게 짱짱하게 처리되어 있는 부분도 맘에든다.

 

무탠다드 티셔츠가 가성비 좋다는 말을 여기서 느꼈다.

 

아무튼 사이즈 팁을 드리자면 여성분들 기준, 핏되게 입고 싶다면 S, 아니라면 M, L도 괜찮은데, L의 경우 총장이 많이 길어질 것 같다.

 

나도 이 티셔츠를 입을 땐 티셔츠 내놓고 하진 않고, 꼭 바지안에 넣어서 입는 편이다.

 

여러가지 변수가 있으니 왠만하면 오프라인에서 한번 입어보고 사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인 듯 하다.

 

 

무탠다드 티셔츠 착용샷

 

내가 다크그레이 컬러를 산 이유✌️✌️ 가지고 있는 하얀 바지랑 입고싶어서!

 

이렇게 입으면 다리도 아주 길어보이고, 깔끔하고 좋다.

 

사진 색깔로는 살짝 청록? 느낌도 나는데 실제로 보면 다크__그레이 그 자체다.(아마 저날 노을빛이 강해서 그런듯)

 

아무튼 1만 원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소비! 올해도 열심히 입고다녀볼까 한다.

 

잘 부탁한다 무탠다드 티셔츠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