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옷

[소비로그] 기본 티셔츠하면 유니클로, 유니클로 UT U크루넥 티셔츠

반응형

 

지난번 무탠다드 크루넥 티셔츠에 이어 이번에도 내가 가진 아주 깔끔한 티셔츠를 소개해볼까 한다.

 

사실 예전부터 기본 티셔츠하면 유니클로에서 자주 샀는데, 워낙 기본 티셔츠 잘 만드는 브랜드가 생겨나서 한동안 멀리했었다.(노재팬 이슈도 있었고)

 

아무튼 매번 유니클로에서 에어리즘만 구매하다가 오랜만에 기본 티셔츠를 구매해보았다.

 

게다가 마침 유니클로 세일도 하고 있었다지✌️✌️

 

 


 

유니클로 티셔츠 구매 정보

유니클로UT

 

상품명

 : 유니클로 UT, U크루넥 티셔츠 옐로우

사이즈

 :  S

구매처

 : 유니클로 오프라인 매장

구매가격

 : 12,900원 > 9,900원(당시 할인)

 

색상이 옐로우라고 하는데, 실제로 보면 전혀 옐로우가 아니다.

 

찌인~하게 생긴 늙은 호박색이랄까? 근데 나는 또 그런 색이 끌리니 눈에 확 들어왔다.

 

게다가 크루넥은 당시 세일을 하고 있어서 3,000원이나 할인받을 수 있었다! 그럼 사야지 암 사야지

 

 


 

유니클로 티셔츠 사이즈팁 & 상세샷

유니클로UT

 

요것은 유니클로 크루넥의 전체샷! 사진으로 보이듯이 남성 기본 티셔츠로 나온 느낌이 강하다.

 

남성 티셔츠는 항상 총장이 길게 나온다. 왜일까

 

유니클로UT

 

소재는 사실 한여름이 입을 정도의 두께는 아니다. 보다시피 조직이 촘촘히 있어서 두꺼운? 티셔츠에 속하는 편이다.

 

린넨처럼 얇았으면 좋겠지만, 그렇게 되면 잘 늘어난다는 단점이 있고, 이 티셔츠처럼 짱짱하면 오래입을 순 있지만 한여름엔 입을 수 없다는 단점이 있따.

 

뭐 다 장단이 있는거니까! 취향껏 선택하면 될듯하다. 

 

 

유니클로UT

 

내가 선택한 사이즈는 S 사이즈!

 

요것도 지난번 무탠다드 티셔츠처럼 적당히 핏되는 것으로 입고 싶었기 때문에 바로 S사이즈를 골랐다.

 

https://bienvenidos.tistory.com/39

 

[소비로그] 깔끔한 티셔츠를 찾는다면, 무탠다드 베이식 크루넥 반소매 다크 그레이

나는 기본적으로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앞에 텍스트나 그래픽이 있는 티셔츠들을 좋아하지만, 가끔은 무지 티셔츠를 툭툭 잘 사기도 한다. 무지 티셔츠 중 작년에 사서 무진장 잘 입고 있는 티셔

bienvenidos.tistory.com

 

만약 체형이 상의 55~마른 66 정도 + 핏되게 입고 싶다면 S가 아주 딱이다!

 

만약에 오버핏으로 입고싶다면 L사이즈도 추천한다.

 

((다만 남자 티셔츠는 사이즈가 커질 수록 위아래 길이, 즉 총장도 길어지니 너무 길어지지 않게 참고 하면 좋다.)

 

이 티셔츠 또한 목부분이 짱짱해서 한철 이상 충분히 입을 수 있을 것 같다.

 

 


 

 

유니클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모두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드는 라이프웨어,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store-kr.uniqlo.com

 

지금 찾아보니 7/15(금)~7/28(목) 유니클로 여름 세일하고 있다. 개이득인 부분 

 

지금 사도 좋을 듯!

 

유니클로UT

 

 

나도 에어리즘이나 쟁여놔야겠다.

 


유니클로 티셔츠 착용샷

유니클로UT

 

짜잔- 요렇게 아이보리 핀턱팬츠랑 입어도 예쁘고, 생지 데님하고 입어도 아주 예쁘다.

 

1 만원 정도로 가성비 내려오는 티셔츠를 사서 오랜만에 기분이 좋아진 매직✨

 

앞으로도 잘 관리해서 오래오래 입어야겠다.

 

잘 부탁한다 유니클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