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옷

남녀공용 편하게 입는 반팔티 | 브라운 브레스 로고 반팔티 TAG KP TEE 블랙

반응형

 

나는 무신사를 평소 애용하는 편인데, 그중  홈쇼핑처럼 쇼호스트 같은 분들이 제품 소개와 함께 (나름 파격적인) 타임세일을 진행하는 무신사 라이브를  생각보다 많이 애용하는 편이다. 생각보다 할인폭이 크거나, 평소 세일을 잘 하지 않는 브랜드가 하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

 

그래서 좋아하는 브랜드나 평소 관심 있던 브랜드들이 진행하면 알림 설정으 해놓고 보는 편이다.

 

지난주엔 남편이 입을 여름옷을 미리 봐두고 있었는데, 그 때 가장 눈에 띄는 브랜드가 있었다. 바로 브라운 브레스!! 스투시처럼 로고플레이를 많이 하는 브랜드인데, 가격도 꽤 괜찮아서 장바구니에 쏙 넣어놓고 있었음!

 

그랬는데 그 다다음날인가? 바로 라이브를 진행한다는 알림을 보았고 게다가 40%정도 할인한다해서 바로 알림 설정을 해놨었다. 그 라이브에서 총 3개의 티셔츠를 득템했는데, 그 중 한개가 TAG KP TEE 블랙이다. 구매해서 지금까지 아주 잘 입고있다.૮꒰•༝ •。꒱ა

 

 


 

브라운브레스 티셔츠 구매 정보

상품명

 : 브라운브레스 TAG KP TEE - BLACK

사이즈

 :  L

구매처

 : 무신사 https://www.musinsa.com/app/goods/2376229/0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 TAG KP TEE - BLACK - 32,40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상의 > 반소매 티셔츠 브랜드 :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 제품번호 : BIMMST001BK 제품 : TAG KP TEE - BLACK - 32,400 원산지 : 대한민국

www.musinsa.com

 

 

 

 

 

구매가격

 : 36,000원 > 18,522원(라이브특가)

 

https://bienvenidos.tistory.com/175

 

커플룩으로 입기 좋은 스트릿 브랜드 | 브라운브레스 로고 반팔티 TAG KP TEE 화이트

나는 무신사를 평소 정말 많이 이용하는 편인데, 가끔 무신사 라이브라 불리우는 것을 꽤 많이 애용하는 편이다. 무신사 라이브는 홈쇼핑처럼 쇼호스트 같은 분들이 제품 소개와 함께 (나름 파

bienvenidos.tistory.com

이 티셔츠를 살 때 흰색도 같이 샀는데, 흰색은 검정색보다 할인폭이 적었음! 같은 소재, 같은 디자인이지만 아무래도 여름 옷이다보니 검정이 더 인기가 없었나?

 

아무튼 40% 할인에 적립금, 쿠폰을 사용하니 무려 만원 후반대에 구매를 할 수 있었다.

 

지금 무신사를 보면 10% 할인 정도밖에 안한다 ㅎㅎ 이러나 저러나 아주 개이득?

 

 


 

사이즈팁 & 두께감

사이즈팁

**상품 리뷰에 앞선 사이즈 공유**
 - 키 : 164cm

 - 상의 : 55 ~ 마른 66 / 평소 90~95 선호
 - 하의 : 28~29 사이즈(골반 있는 편)

생각보다 크게 나온편, 여성은 S~M,  남성은 M~L 사이즈 추천

 

일단 이 티셔츠는 생각보다 아주 크게 나왔다. 나는 남편이 입을 예정이었기 때문에 L사이즈를 구매했는데, 평소 100~105정도 입는 남편에게도 이 옷은 꽤 오버핏이었다.

 

마른 66에 164CM인 나에게는 엉덩이를 훨씬 덮는 기장감이고, 팔길이 등이 전체적으로 아주 오버핏되는 사이즈였다((그렇다고 너무 뺏어입은 느낌의 오버핏은 아님!))

 

그래도 만약 나는 커플룩으로 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여성분들은 S~M, 남성분들은 M~L를 추천한다.

 

 


두께감

여름 가을 겨울
O O O X

비침없는 탄탄한 반팔, 봄~가을 모두 추천

티셔츠는 20수라고 하고 면 100%라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아주 소재가 탄탄하다. 1만 8천원에 샀다고는 생각되지 않는 조직감이랄까.

 

이 옷 굉장히 무난해서 구매한 이후 휘뚜루마뚜루 정말 잘 입었는데, 그러다보니 생각보다 땀냄새가 많이 생겨 꽤 자주 빨았는데, 손상도 거의 없고 늘어짐도 거의 없었다. 아무래도 여름 반팔 티셔츠는 자주 빨기도 해서 옷 자체의 수명이 그리 길지 않은데, 이 정도 내구성이라면 꽤 추천할만 한듯?(최소 10번정도는 빨았는데 아직도 끄떡없다.)

 

두께감은 여름에 입어도 그리 덥지 않을 정도로 딱 적당하고, 한 여름에도 입을 수 있을법한 두께감이다.(물론 린넨처럼 엄청 얇은 건 아니지만)

 

 

 


 

브라운브레스 반팔티 상세샷

 

일단 티셔츠는 블랙으로, 앞면은 브라운브레스의 영문 로고가 작게 들어가 있다.

 

위에서 말했든 전체적으로 오버핏에 별다른 프린팅이 없기때문에 그냥 매우 깔끔한 티셔츠라고 할 수 있다.

 

요게 아주 작은 로고~ 이런걸 보면 스투시 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

 

스투시의 저렴한 버전으로 사기에도 알맞지 않나 싶다. 그렇다고 너무 따라한 것 같지도 않고?

 

 

 

 

 

 

 

남편도 나도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뒷부분! 남편은 앞에 막 로고가 있거나 그래픽이 있어서 튀는 것을 굉장히 싫어하는데, 앞면은 심플하면서 뒷부분은 앞과 다르게 아주 크게 로고가 있어 제대로 포인트가 되게 해준다.

 

무엇보다 흰색이 초록색으로 청량한 느낌을 줬다면 이 티셔츠는 약간 가을색감? 글씨색이 흰색이 아니라 회색이 10방울 정도 들어간 연회색이다. 후후 봄/가을 번갈아가면서 입기 딱 좋달까

 


착용샷

 

이건 내가 입은건데, 키 164CM인 내가 입었을 떄는 엉덩이를 확! 덮는 기장감이다.

 

 

요건 L사이즈 키 180CM 남편이 입었을 때 엉덩이 위를 살짝 덮는 기장감이다. 

 

이 티셔츠 정말 잘샀다,, 여러가지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라 진짜 입기 좋은듯!

 

2023 잘산템으로 선정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