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옷

커플 숏패딩으로 딱인 커버낫 리버서블 쉐르파 후디 집업 자켓(패딩,뽀글이)

반응형

 

나의 마미는 아빠랑 같이 입을 만한 아우터를 시즌오프에 맞춰서 잘 사곤한다. 작년 즈음 무신사에서 시즌오프 세일을 할 때 마미가 아빠랑 입을 만한 옷을 구매했는데, 꽤 괜찮아서 내가 더 많이 입고 다닌다.

 

바로 커버낫 리버서블 쉐르파 후디 집업 자켓! 

 

이름에 걸맞게 일단 리버서블이고(대충 앞뒤로, 뒤집어서 입을 수 있다는 듯), 후드가 달렸고 쉐르파 자켓이라는 점!

 

패딩과 뽀글이(쉐르파)로 앞뒤로 입을 수 있어서 추운 겨울에 딱 입기 좋다. 

 

 


 

커버낫 구매 정보

상품명

 : 커버낫 리버서블 쉐르파 후디 집업 자켓 아이보리

사이즈

 :  M

구매처

 : 무신사 https://www.musinsa.com/app/goods/898078

 

커버낫(COVERNAT) 리버시블 쉐르파 후디 집업 자켓 아이보리 - 104,30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아우터 > 플리스/뽀글이 브랜드 : 커버낫(COVERNAT) 제품번호 : CO2203JK01IV 제품 : 리버시블 쉐르파 후디 집업 자켓 아이보리 - 104,300 원산지 : 베트남

www.musinsa.com

 

구매가격

 : 149,000원 > 56,000원

21년 초 즈음에 샀는데, 아직까지도 스테디 셀러인가보다. 대부분 시즌오프때 사고나면 재생산을 안해서 바로 품절이 되곤하는데, 아직까지도 잘 팔리고 있다. 당시에 엄마는 블프에 쿠폰까지 써서 5만원 대에 산 기적 ㄴㅇㄱ

 

아마 무난한 디자인에, 뽀글이로도 입을 수 있고, 뒤집으면 패딩으로도 입을 수 있다는 큰메리트가 있어서 사람들이 아직까지 잘 사는 스테디셀러인듯.

 

다만 다른 점은 디자인이 아주 약간 달라졌다는 점! 패딩쪽에 누빔처리가 되어있는데, 개인적으로 리뉴얼된 버전이 더 예쁘다.

 

 

 


 

사이즈팁 & 두께감

사이즈팁

**상품 리뷰에 앞선 사이즈 공유**
 - 키 : 164cm

 - 상의 : 55 ~ 마른 66 / 평소 90~95 선호
 - 하의 : 29~30 사이즈

66사이즈까지 S~M, 남성분들은 XL 추천

 

일단 마미가 입을 사이즈는 M으로 선택했는데, 살짝 오버핏이지만 안에 여러겹입고 입을 수 있을 정도로 나왔다. 남녀 공용이라서 일반적인 여성 M 사이즈보다는 크게나왔다고 보면 된다.

 

아빠가 입을 것은 XL를 샀는데, 배가 많이나온 우리아빠는 XL사이즈가 지퍼를 잠구면 좀 힘든정도,,ㅎㅎ

 

이게 패딩부분으로 입을 때 생각보다 부해지기 때문에 평소 입는 사이즈보다 한사이즈 정도 크게 입어도 좋을 듯함!

 


두께감

여름 가을 겨울
X X O O

겨울 추천!

이 상품은 앞은 플리스(뽀글이), 뒷면은 패딩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추울 때는 안쪽을 뽀글이로, 덜 추울 때는 안쪽을 패딩으로 입는 것을 추천한다.

 

뽀글이부분은 안쪽으로 하면 진짜 땀날정도로 더웠음.

 

 


 

커버낫 상세샷

 

일단 이 부분이 안쪽인데, 현재 리뉴얼 된 디자인하고 다른 점이다. 내가 산 버전은 COVERNAT 이라고 프린팅 되어 있지만 리뉴얼된 버전에는 이 로고가 없어졌다. 

 

색상은 딱 더도말고 덜도말고 검정색!

 

 

출처_무신사 커버낫 상세페이지

 

이게 리뉴얼된 버전인데, 누빔처리로 바뀌었음.

 

개인적으로는 이 스타일이 더 예쁜 듯하다 ㅠ 

 

 

 

바깥쪽에는 커버낫 와펜이 딱! 두개가 있다. 다른 유난스런(?)디자인 없이 깔끔하게 와펜만 있어서 더 마음에든다.

 

색상은 아이보리지만 사알짝 베이지 한방울 뿌린 아이보리 느낌이 더 강하다.

 

 

아래 쪽에는 조임을 할 수 있는 것도 있어서 패딩부분으로 입을 때 아래까지 조일 수 있어서 더 좋음.

 

마감도 잘 되어있어서 보풀이나 끈늘어짐도 없다.

 

 

당연한 것 같지만 리버서블 제품에 은근 주머니가 양쪽 다 없는 경우도 꽤 많다. 

 

하지만 이 제품은 안밖으로 모두 주머니가 있어서 아주 유용함ㅎ_ㅎ

 

 


커버낫 착용샷

 

안밖으로 입었을 때의 모습이다. 개인적으로는 쉐르파, 뽀글이가 바깥으로 오게 입는 것을 더 선호한다.

 

아무래도 안쪽이 패딩이다보니까 착용감이 이게 훨씬 좋은듯.

 

뽀글이 부분이 안쪽으로 되게 입으면 굉장히 따뜻하지만 뭔지 모르게 더 둔해보이는 느낌?

 

아마 리뉴얼된 버전에는 이런부분들이 보완되지 않았을까 싶다. 

 

아무튼 커플패딩으로도 꽤 좋은 아이템이 될듯.

 

 

https://www.musinsa.com/app/goods/1267142

 

커버낫(COVERNAT) 리버시블 쉐르파 집업 자켓 아이보리 - 90,30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아우터 > 플리스/뽀글이 브랜드 : 커버낫(COVERNAT) 제품번호 : CO2203JK02IV 제품 : 리버시블 쉐르파 집업 자켓 아이보리 - 90,300 원산지 : 베트남

www.musinsa.com

참고로 엄마는 후디가 있는 버전으로 샀고, 아빠 것은 모자가 없는 버전으로 구매했다!

 

개인적으로는 후드있는 버전이 더 귀여운듯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