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옷

코스트코 롱패딩, 네파 여성 롱패딩 화이트 색상 득템,사이즈 팁

반응형

 

우리 가족이 꽤 많이 옷을 구매하는 곳이 있는데, 바로 코스트코다. 가끔 시즌이 잘맞으면 아주 좋은 질의 브랜드 옷들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의류도 많고, 네파와 같은 아웃도어 제품들도 주기적으로 꽤 많이 들어온다.

 

 

아무튼 작년에도 코스트코 양평점에서 쇼핑하던 중 엄마랑 아주 마음에 드는 아웃도어 브랜드 롱패딩을 발견하게 됨! 👀👀

 

바로 네파 롱패딩 화이트! 당시 신상품이었던 것으로 기억하고 아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엄마랑 바로 get을 했다지!

 

 

 


 

네파 롱패딩 구매 정보

상품명

 : 네파 롱 패딩 화이트, 품번 7F82091106100

사이즈

 :  100 사이즈

구매처

 : 코스트코 양평점(오프라인 구매)

 

 

 

 

 

 

구매가격

 : 20만 원 초반 대

 

당시 코스트코에서 네파 롱패딩을 20만원 초반의 가격으로 구매했다. 네파 롱패딩이, 그것도 라쿤털이 달린 롱패딩이라면 30만원 정도 하는게 일반적인데, 이 패딩은 당시 신상인 것 + 라쿤털 있는 것을 감안하면 아주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다.

 

물론 코스트코에서 구매하는 거니까 질에 대한 믿음이 있는 것도 사실! ㅎㅎ

 

화이트라서 때탈까봐 걱정했지만 작년 즈음에 사서 엄마랑 나랑 아주 뽕 뽑을 정도로 많이 입고다녔다.

 


 

사이즈팁 & 두께감

사이즈팁

**상품 리뷰에 앞선 사이즈 공유**
 - 키 : 164cm

 - 상의 : 55 ~ 마른 66 / 평소 90~95 선호
 - 하의 : 29~30 사이즈

66사이즈 100사이즈 추

 

일단 이 네파롱패딩은 여성라인으로 나온 것이기 때문에 남녀공용 롱패딩처럼 아주 넉넉하게 나온 편은 아니다.

 

55반~66정도 입는 내가 입기에 100사이즈가 팔길이나 기장감도 아주 적당하다.

 

95를 입으면 팔길이가 짧을 것 같고, 기장감도  164cm 기준 애매하게 떨어질 것이고, 105사이즈를 입는다면 팔길이가 너무 길어질 것 같다. 

 

66사이즈라면 100사이즈를 강력 추천!

 


두께감

여름 가을 겨울
X X O O

롱패딩 = 당연히 한겨울


 

 

 


 

네파 롱패딩 상세샷

 

 

일단 왼쪽 가슴부분에 네파로고가 떡하니 있다! 딱 와펜으로 붙어있는 거라서 더 내구성도 좋아보인다. 

 

네파로고가 원래 저랬던가.. 갑자기 낯서네.

 

 

 

 

 

 

안감은 한번 더 덧대어져 있는데, 살짝 광택감이 있는 소재로 덧대어져 있다. 

 

무슨 좋은 소재인지는 모르겠지만 은근 광택감이 있어서 고급진 느낌+1이 되는 나의 느낌적인 느낌느낌

 

 

제일 좋아하는 부분은 이 목푸분에 있는 털부분이다. 본디 몸이 따뜻하려면 목부터 따뜻하게 해야하는데, 이건 따로 목도리를 안해도 목부분에 털처리가 되어있어서 지퍼만 올려도 목도리 한것처럼 아주 따뜻하다.

 

역시 아웃도어 브랜드라서 그런지 이런 디테일 센스는 진짜 좋은 것 같음.

 

 

소매부분도 벨크로로 마감이 되어있고 NEPA ACTIVE라고 뭐 활동성 좋다고 하는 그런 표현들이 대충써있다.

 

소매 안쪽에도 시보리가 한번 더 처리되어 있어서 바람이 안들어와서 아주 좋다.

 

 

 

두 번째 진짜 좋은 점. 주머니에 털처리가 양면으로 되어있다는 점

 

프로수족냉증인 사람은 알겠지만 아무리 장갑을 껴도 손은 여전히 시렵다..

 

근데 이렇게 주머니 안쪽까지 목부분과 같은 털로 마감 처리 되어 있어서 장갑끼고 주머니에 손 넣고 여기에 핫팩까지 있으면 알래스카도 무섭지 않다.(사실 무서움)

 

 

모자도 탈부착이 가능해서 모자 달린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떼고 쓰면된다.

 

그리고 털도 탈부착이 가능해서 더 깔끔하게 다니시고 싶은 분들은 털도 떼고 다녀도 됨!

 

네파 롱패딩 착용샷

 

언젠가 강릉갔을 때 입었던 네파 롱패딩. 164CM 기준으로 딱 무릎까지 온다.

 

이날 진짜 추웠는데 패딩이 따수워서 옴팡지게 돌아다녔다.

 

아무튼 지금까지도 큰 오염없이 아주 잘 입고다니는 템 중 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