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여기저기 돈쓰러 다니기

1인 1판 가능한 숨겨진 화덕피자 강자 등촌 지레감자 주차 메뉴

반응형

 

 

등촌 화덕피자 맛집
지레감자


 

나는 피자를 정말 좋아하는데, 어떤 날은 화덕피자 또 어떤 날은 뉴욕식 피자가 정말 땡긴다. 지난 주말에는 화덕피자가 정말 땡겼는데, 동네에 꼭 가보고 싶었던 화덕피자 맛집이 있어서 이번에 방문해보았다.

 

 

 

평일 점심에 방문했고, 매장이 작고 지나갈 때마다 손님이 꽤 있었던 것으로 기억해서 웨이팅이 있지 않을까 했는데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음! 나는 화덕피자 맛집을 찾아다니면서 먹은 편인데, 지레감자는 결론부터 말하자면 숨겨진 화덕피자 강자라고 할 수 있겠다.

 

 


 

 

 

1) 등촌 지레감자 예약(전화예약)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ireh_potato

전화번호 : 0507-1381-6564  


 

지레감자는 네이버예약이나 캐치테이블을 이용하지는 않고, 전화로 예약이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dm으로도 가능하긴 한 것 같은데, 가급적 전화로 하는게 더 좋을 듯하다.

 

 

 

매장 자체가 절대 크지 않은 편이기 때문에 4명 이상 방문하는 거라면 꼭!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이 좋을 것 같고, 2명이면 워크인으로도 충분히 가능할 것 같다. 다만 1인 운영 매장으로 음식 나오는 시간도 꽤 걸리는 편이니, 일정이 정해져 있는 분들이라면 미리 주문을 해놓는 방법을 써도 좋을 것 같다.

 

 

 

 

2) 등촌 지레감자 위치 & 주차

 

주차 : 건물 1~2대 가능,  없다면 주변 공영주차장 추천

 

 

 

지레감자는 주택가 골목에 위치한 가게이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대중교통으로 방문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 주차 공간도 매장 옆 1,2대 정도 댈 수 있는 매우 협소한 공간이기 떄문에 도보방문을 추천! 등촌역과 증미역 사이에 있는데, 등촌역이 조금 더 가깝다. 주차공간에 꼬깔이 있으면 치우고 주차하면 된다고 한다.

 

 

 

3) 가격 & 구성

 

마르게리따 - 14,000원
대파 두툼한 베이컨 - 19,000원
제로 스프라이트 - 3,000원

 

 

지레감자는 화덕피자 맛집이기 떄문에 파스타는 1종류 밖에 없다. 대부분 이런 이탈리안st 식당에 오면 피자 1개, 파스타 1개를 시키는 편인데, 우리는 과감하게 파스타를 포기하고 피자 2판을 시킴(절대 후회없는 선택이었음)

 

 

 

화덕피자집에 가게되면 꼭 시키는 마르게리따 > 가장 기본이라서 얼마나 도우가 맛있는지 볼 수 있음. 거기에 시그니처 메뉴중 하나이 대파 두툼한 베이컨 피자를 시켰다. 논알콜 음료도 있는데, 음료는 취향에 따라서 고르면 될 듯하다.

 

 


 

 

 

 

조용한 주택가 골목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지레감자 표지판을 보고 찾으면 된다! 은근 찾기 어려울 수 있으니 표지판을 찾는다는 생각으로 길찾기!

 

 

 

 

 

 

매장은 굉장히 협소하나 분위기가 정말 좋다. 피자를 좋아하시는 사자인ㅁ이라서 그런지 피자 아이템들이 곳곳에 있는데,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우리가 방문한 날에는 5명 단체손님도 있었는데, 테이블이 4인석 2개, 2인석 2개 정도만 있는 아주 작은 가게라서 5명이 방문하는 경우엔 의자를 하나 별도로 주시는 것 같았다.(단체로 오시는 분들이라면 참고!)

 

 

 

 

 

 

사장님 1인 운영 매장이라 셀프바에서 직접 가지고 와야하는데, 물티슈, 커트러리, 핫소스, 피클 등 작은 공간에 필요한 물건들이 알차게 준비되어 있었다.

 

 

 

 

 

 

드디어 주문한 마르게리따가 나옴! 앞에 5명 손님과 겹쳐서 와서 그런지 메뉴가 굉장히 늦게 나오긴했다(거의 20분 걸린듯?) 일단 맛을 말하자면 진짜 백점..! 여태 날고 기는 화덕피자 맛집 정말 많이 다녀봤는데, 도우로 탑 3 안에 들 정도로 사우어한 느낌과 쫄깃한 느낌이 정말 조화가 좋았다.

 

 

 

거기에 토마토 소스도 적당히 시큼해서 도우와의 조화가 정말 좋았고, 위에 뿌려진 올리브오일의 풍미도 정말 좋았다. 다시 방문해도 파스타 대신에 마르게리따를 시킬 정도!

 

 

 

 

 

 

시그니처 메뉴인 대파 두툼한 베이컨 피자는 담백 짭짤한 피자였음! 대파를 정말 많이 올려놓았는데, 이 대파를 굽고 토치로 한번 하신건지 달달함이 극에 달하는 맛이었다. 여기에 짭짤한 두툼한 베이컨까지 있으니 담백 고소 짭짤한 느낌이라서 정말 맛있게 먹음!

 

 

 

대신 살짝 물릴 수 있는 맛이라 중반 이후부터는 타바스코 핫소스와 곁들여 먹으면 더 좋을 것 같다. 다음에 방문하면 마르게리따 + 배호두 피자? 를 먹어볼 것 같음!

 

 

 

우연히 지나가다가 발견한 화덕피자 맛집인 지레감자! 화덕피자 광인으로 동네에 이런 맛집이 있음에 정말 감사하는 중이다. 앞으로도 잘되서 번창하십숑

 

 


지레감자 근처
등촌/증미 맛집은?

 

 

 - 강서 등촌/증미 분위기 좋은 카페 사이유지

https://bienvenidos.tistory.com/482

 

강서 등촌/증미 카페 말차와 비건 디저트가 맛있는 사이유지 주차 메뉴

등촌/증미 분위기 좋은 카페사이유지 등촌/증미역 인근에는 꽤 괜찮은 카페들이 정말 많은데, 그 중 주말에 종종 방문하는 카페가 있다. 지난번 소개한 강서 증미/등촌의 숨겨진 떡볶이 고수인

bienvenidos.tistory.com

 

 - 강서 등촌/증미 즉석떡볶이 맛있는시간

https://bienvenidos.tistory.com/481

 

강서 증미/등촌 숨겨진 떡볶이 고수 맛있는시간 즉석떡볶이 주차

강서 증미 즉석떡볶이 맛집맛있는시간 가끔 즉석 떡볶이가 정말 땡길 때가 있는데, 카카오 지도를 열심히 둘러보다가 후기가 굉장히 좋은 떡볶이 집이 있길래 바로 방문해보었다. 결과적으로

bienvenido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