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여기저기 돈쓰러 다니기

고터 파미에스테이션 하우스오브신세계 주차요금 꿀팁 가는법

반응형

 

 

고터 하우스오브신세계
가는법 & 주차요금

 

생긴지 꽤 되었지만 나는 정말 최근에 알게된 하우스오브신세계. 고속터미널은 정말 여러번 가봤었지만 그 한가운데게 그런 던전같은 곳이 있으리라고는 상상도 못했었다.

 

 

 

어쨌든 워낙 길치라 처음 방문했을 때는 친구 따라서 하우스오브신세계를 찾았지만 이번엔 차를 가지고 가서 단번에 출입구를 찾아서 꽤나 선방했다고 생각한다. 나처럼 하우스오브신세계 출입구를 못찾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이라고 할 수 있다.

 


 

 

하우스오브신세계 주차요금

파미에스테이션 주차장 하우스오브신세계(신세계 강남점 같이 사용)
5만 원 이상 - 1시간 무료
10만 원 이상 - 2시간 무료
15만 원 이상 - 3시간 무료

* 추가 5분당 440원
* 저공해, 다둥이 차량 추가 할인 가능
5만 원 이상 - 1시간 무료
10만 원 이상 - 2시간 무료
15만 원 이상 - 3시간 무료

* 추가 10분당 1,000원
* 추가 할인 없음

 

 

일단 고속터미널에 차량을 가지고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악한 주차요금을 걱정할거다. 특히나 백화점 주차요금은 구매금액도 높은데 그 구매금액을 채운다 하더라도 추가 요금도 어마어마하다. 만약 고속터미널 or 하우스오브신세계를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추가요금이 저렴한 파미에스테이션 주차장을 추천한다.

 

 

 

 

 

파미에스테이션 주차장은 구매 금액에 따른 무료 주차 시간은 동일하지만 추가 요금과 저공해 차량 등 추가할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하우스오브신세계와도 아주 가까우니 참고!

 

 

 

 

파미에스테이션 주차장은 신세계 파미에 주차장으로 검색해서 방문하면 된다!

 

 

 

 

 

파미에스테이션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이 입구가 있는데, 우리는 평일 점심에 방문해서 그런지 문과 가깝게 주차할 수 있었고, 이 문으로 바로 파미에스테이션에 입장할 수 있었다. (파미에스테이션 주차장은 워낙 길기로 유명해서 주차장 내부에서 작은 셔틀버스 같은 것들도 운영하는 듯했다.)

 

 

 

 

 

 

이 문을 통해서 들어오면 왼쪽에 화장실이 있고, 여기서 파미에스테이션에 들어가면 바로 앞에 유명한 피어커피(peer coffee)가 보인다. 이 피어커피를 통해서 들어가면 바로 하우스오브신세계에 들어갈 수 있다. (주차장에서 하우스오브신세계까지 도보로 5분도 안걸리는 위치였음!)

 

 

 

 

 

 

운좋게 주말에는 절대 앉지 못할 소파자리에도 앉을 수 있었고, 여기서 점심을 먹기로 한 우리는 김수사에 웨이팅을 해두고 열심히 기다렸다.

 

 

 

 

 

 

 

김수사 웨이팅까지 성공한 우리...★ 김수사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와봅니당

 

 

 

https://bienvenidos.tistory.com/502

 

5만원 오마카세 하우스오브신세계 강남 김수사 웨이팅 주차

5만원 오마카세하우스오브신세계 강남 김수사 하우스오브신세계 강남점을 방문하면 꼭 가고 싶었던 곳이 있는데, 바로 김수사다. 김수사는 신사에 본점을 두고 있는 꽤나 오래된 스시/사시미

bienvenido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