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여기저기 돈쓰러 다니기

조용한 골목에 위치한 가성비 레스토랑 강서구청 포노 주차 예약 가격

반응형

 

 

강서구청 가성비 레스토랑
포노(PONO)

 

 

요즘 강서구쪽 맛집을 찾는데 꽤 재미를 느끼고 있는데, 지난주 우장산 근처 조용한 골목에 위치한 가성비 레스토랑을 발견했다. 요즘 정말 보기 드문 가격과 맛 퀄리티여서 파스타 & 피자가 먹고싶을 때 꽤 자주 방문할 듯싶다.

 

 

 

우장산이나 강서구청 인근으로 데이트하러 오는 연인에게도 좋을 것 같고, 아이들과 함께 외식하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대만족 ★       

재방문의사        

 

 


 

 

 

1) 강서구청 포노 예약

포노는 별도 네이버나 캐치테이블 예약은 없다. 평일 점심타임만 예약이 가능하고 당일 10시부터 전화로 예약으로 가능하다. 평일 저녁, 공휴일, 토요일은 예약을 따로 받지 않는다고 한다.(일요일에는 휴무이니 참고!)

 

 

 

강서구청 인근이고 워낙 가성비 좋은 파스타집이다보니 평일 점심에 특히 사람이 많은 듯했음. 만약 평일 점심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반드시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2) 강서구청 포노 위치 & 주차

 

주차 : 화곡 6-1 공영주차장 이용

포노는 조용한 골목에 작은 파스타집이라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지 않다. 대신 굉장히 가까운 곳에 화곡 6-1 공영주차장이 있어 여기에 주차를 하면 된다.

 


강서구시설관리공단 화곡 6-1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5분당 100원
공영주차장이므로 저공해, 장애인 할인 가능

 

 

 

 

3) 가격 & 구성

0123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 9,500원
명란 크림 파스타 - 11,000원
리코타 치즈 루꼴라 피자 - 13,000원
자몽에이드 - 3,500원

 

 

우리는 이날 굉장히 배가고팠기 때문에 파스타 2개에 피자 1개까지 주문했다. 일단 가격이 정말 요즘 물가 생각하면 저렴한 가성비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더 부담없이 주문할 수 있었다.

 

 

 

미리 결론부터 말하지만 퀄리티는 왠만한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가격이었다.

 

 


 

 

 

 

밖에서 찍은 분위기만 봐도 알겠지만 우장산 공원 올라가는 길, 굉장히 조용한 골목에 위치해 있다. 

 

 

 

 

 

 

영업시간을 찍고싶었던 건데 이렇게 나올 줄이야 ㅋㅋㅋㅋ 포노의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다.

 

 

강서구청 포노 영업시간
월~토 :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일요일 휴무

 

 

 

 

 

 

매장 앞 정말 귀여운 조랑말이 있는데,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 것 같았다.

 

 

 

 

 

 

매장 내부는 그리 크지 않다. 4인석 테이블 4개가 있어 손님이 많을 경우 테이블을 떼어서 사용하거나 붙여서 사용해야했음. 만약 5인 이상의 단체로 식사하러 오시는 거면 꼭 예약을 하고 오는게 좋을 것 같다.

 

 

 

 

 

 

우리가 주문한 요리가 나오고! 감탄해버림! 특히 피자가 1만 3천원이라는 가격에 루꼴라가 뜸뿍 올라가 있어서 이 부분이 정말정말 마음에 들었다.

 

 

 

피자는 토마토베이스에 리코타치즈, 발사믹, 루꼴라, 치즈가 굉장히 많이 올라가 있었는데 간혹 후기에 냉동피자 같다는 말과 다르게 도우도 가격에 맞게 딱 맛있었다.(이 가격에 화덕피자를 생각하면 그건 욕심,,!)

 

 

 

 

 

 

명란 크림 파스타는 정말 생각 이상으로 맛있었다. 사실 명란 크림은 자칫하면 정말 짠 파스타가 될 수 있는데, 간도 적당하고 양도 적지않게 딱 좋아서 남편하고 정말 맛있다고 하면서 먹은 파스타였다.

 

 

 

베스트 메뉴라고 되어 있는데는 이유가 있었던 것임을..

 

 

 

 

 

 

사실 이날은 스페이시 감베로니(바지락, 새우 오일파스타) 아니면 뽀모도로(토마토, 모짜렐라)가 정말 먹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재료소진으로 토마토파스타는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만 가능했다. 

 

 

 

그래도 맛은 정말 성공적! 매콤한 토마토 파스타라서 느끼하지 않게 끝까지 잘 먹을 수 있었다.  같이 시킨 자몽에이드도 정말 맛있었음!

 

 

 

오랜만에 남편하고 파스타를 밖에서 먹었는데, 너무 만족스럽게 잘 먹었다. 앞으로도 종종 방문할 가성비 맛집! 다음에 또 오겠습니당

 

 


 

화곡 강서구청
또 다른 맛집?

 

 

- 강서구청 일본 가정식 제이키친

https://bienvenidos.tistory.com/412

 

화곡동 강서구청 보물같은 일본 가정식 점심 맛집 제이키친 가격 메뉴

화곡동 강서구청 일본 가정식 점심 맛집제이키친   이번에 발견하게된 화곡동 강서구청 인근의 보물같은 점심 맛집이 있는데 바로 제이키친이다. 남편과 나는 평소 정갈한 느낌의 식당을 좋

bienvenidos.tistory.com

 

 

 - 강서구청 백반맛집 자연밥상

https://bienvenidos.tistory.com/409

 

건강한 집밥 백반을 먹고 싶다면 강서구청 자연밥상 곤드레밥 메뉴 가격

건강한 집밥 백반강서구청 자연밥상요즘 꽤나 심해진 입덧, 먹을 수 있는 거라곤 정말 슴슴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들만 땡긴다. 무엇보다 집에서 밥해먹는 건 정말 냄새때문에 곤욕이고, 식

bienvenido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