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옷

목동 현대백화점 남성 패딩 구매,브라운브레스 숏패딩 사이즈팁

반응형


요즘 남편하고 자주 방문하는 곳이 있는데, 바로 목동 현대백화점이다. 사실 20대 때만해도 백화점 = 무조건 비싼곳 이라고 생각했는데, 여러번 방문하다 보니 가끔은 마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퀄리티 좋은 것들을 겟할 수 있다는 사실을 최근 들어서 알게되었다.

 

 

 

특히 시즌만 잘 골라서 가면 좋은 과일, 좋은 고기는 물론 저렴한 옷도 구매할 수 있으니 1석 2조다. 이번에는 한국의 스투시와 같다고 불리우는 브라운브레스 라는 브랜드에서  패딩을 무려 8만원 대에 구매했다!

 

 

 

 

 

 

 

목동 현대백화점 내 브라운브레스 매장이 있고, 내가 방문했을 당시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참고로 목동 현대백화점의 브라운브레스 매장은 지하 1층에 위치해있음!

 

 

 

목동현대백화점의 주차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

 - 최초 30분 무료(매 10분 당 1,000원)
 - 3만원 이상 : 1시간
 - 5만원 이상 : 2시간
 - 10만원 이상 : 3시간
* 영화 관람 시 3시간

 

 

 


 

브라운브레스 패딩 구매 정보

상품명

 : 브라운브레스 스트라이브 파카(STRIVE PARKA) 베이지

사이즈

 :  XL

구매처

 : 목동 현대백화점

 https://www.brownbreath.com/product/strive-parka-beige/5401/category/540/display/1/

 

STRIVE PARKA - BEIGE

제품 주문시간부터 3일 이내에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주문 자동 취소가 되시며, 주문서의 신청해주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제품의 구매금액과 다르게 입금하실 경우 입금이

brownbreath.com

 

구매가격

 : 219,000원 > 87,000원

 

 

남편이 구매한 스트라이브 파카는 원가가 21만 9천원인데, 무려 8만원 후반대에 판매하고 있었다. 

 

 

 

 

 

현재 브라운브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즌오프로 판매하는데도 10만 9천원에 판매하는데, 무려 8만원이라니 안살 수가 없는 가격이었다. 무엇보다 사이즈도 넉넉하게 있었고, 직접 시착도 해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다.

 

 

 


 

사이즈팁 & 두께감

사이즈팁

**상품 리뷰에 앞선 사이즈 공유**
 - 키 : 180cm

 - 상의 : 100~105
 - 하의 : 32~33

넉넉하게 입으려면 XL

 

 

처음 시작을 해볼 때 L와 XL를 고민했는데, L는 핏은 딱 예쁘지만 안에 두꺼운 이너를 입을 때 지퍼 올리기가 조금 불편했고, XL는 두꺼운 이너여도 편하지만 팔길이가 조금 길다는 단점이 있었다.

 

 

 

각각 여러번 입어보기도 하고, 직원분께 물어보봐서 결국 겨울이니까! 팔길이가 조금 길더라도 여유롭게 입는 것이 좋다고 판단되어 XL를 구매했다. 

 

 

 

남편과 체형은 비슷하지만 배에 살이 좀 적은 편이라면 L사이즈를 구매해도 괜찮을 것 같다.

 

 

 

 


 

브라운브레스 패딩 상세샷

 

 

홈페이지에서는 베이지 색상이라 하지만 실제로 보면 진한 고동색에 가까운 색감이다. 소재도 도톰해서 한겨울에 입어도 전혀 춥지 않다.(이전에도 브라운브레스 티셔츠를 샀는데, 퀄리티가 굉장히 좋았었음)

 

 

 

 

모자는 탈부착은 되지 않지만 잘 접어서 목뒤에 접을 수 있다. 상세페이지에 보면 모자 있는, 없는 버전을 모두 만들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모자 있는 것이 더 좋아서 빼놓고 입고 있다.

 

 

 

 

주머니도 지퍼 형식으로 잘 되어있다. 살짝 아쉬운 점은 주머니 안에 기모가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 까하는 것. (패딩 주머니에 기모가 있으면 그렇게 기분이 좋다)

 

 

 

 

뒷부분도 굉장히 깔끔하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무난한 색상으로 여기저기 입기 좋은 숏패딩이다. 길이감도 너무 짧지 않아서 더욱 마음에 든다.

 

 

 


브라운브레스 패딩 착용샷

 

키 180CM에 100~105를 입는 남편이 XL를 입었을 때의 모습이다. 목까지 올라오는 지퍼가 겨울에 바람이 슝슝 불어도 따뜻하게 막아줄 수 있다.

 

 

위에 말했듯이 팔길이가 살짝 긴감이 있지만 그래도 불편한 정도는 아니니 괜츈!

 

 

 

 

자세히 보면 패딩 아랫부분에 브라운브레스 로고가 자수로 박혀 있어 깔끔하고 포인트가 된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감이라서 겨울에 정말 여기저기 잘 입을 수 있을 듯하다.  브라운브레스 정말 옷 잘만드시는군요? 여러분들도 목동 현대백화점 종종 방문해서 득템해보시라요!

 

 

 

브라운브레스의
다른 옷이 궁금하다면?

 

 

 

 - 브라운브레스 로고 반팔티 TAG KP TEE 화이트

https://bienvenidos.tistory.com/175

 

커플룩으로 입기 좋은 스트릿 브랜드 | 브라운브레스 로고 반팔티 TAG KP TEE 화이트

나는 무신사를 평소 정말 많이 이용하는 편인데, 가끔 무신사 라이브라 불리우는 것을 꽤 많이 애용하는 편이다. 무신사 라이브는 홈쇼핑처럼 쇼호스트 같은 분들이 제품 소개와 함께 (나름 파

bienvenidos.tistory.com

 

 

 - 브라운브레스 로고 반팔티 TAG KP TEE 블랙

https://bienvenidos.tistory.com/178

 

남녀공용 편하게 입는 반팔티 | 브라운 브레스 로고 반팔티 TAG KP TEE 블랙

나는 무신사를 평소 애용하는 편인데, 그중 홈쇼핑처럼 쇼호스트 같은 분들이 제품 소개와 함께 (나름 파격적인) 타임세일을 진행하는 무신사 라이브를 생각보다 많이 애용하는 편이다. 생각보

bienvenido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