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신발

네 맞습니다, 한소희 신발이에요. 휠라(FILA) 에샤페 실버문 그레이 240 사이즈 & 착샷

반응형

 

한소희가 모델을 맡고나서 상당히 상승세를 타고 있는 휠라. 뭐 잠깐의 스캔들은 있었다만 패션쪽에서 워낙 영향력이 있는 배우라 요정도는 스무스~하게 넘어간 것 같다.

 

어쨌든 한소희 운동화, 한소희 신발로도 유명한 휠라 에샤페 실버문 색상을 긴 기다림 끝에 GET할 수 있었다! 진짜 재입고 알림 사랑해! 

 

나의 구매처는 나의사랑 너의사랑 무신사였고, 재입고 알림을 해두었다가 4일 전인 7월 22일에 재입고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구매를 했다. 지금도 재입고 수량은 넉넉하니 무신사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

 


휠라 에샤페 구매 정보

 

상품명

 : 휠라(FILA) 에샤페 실버문  1XM02348G063

사이즈

 : 240

구매처

 : 무신사 https://www.musinsa.com/app/goods/3892794/0

 

휠라(FILA) 에샤페 실버문(1XM02348G063) - 사이즈 & 후기 | 무신사

제품분류 : 스니커즈 > 패션스니커즈화 브랜드 : 휠라(FILA) 제품번호 : 11001XM02348G063 제품 : 에샤페 실버문(1XM02348G063) - 99,000

www.musinsa.com

 

구매가격

 : 원가 99,000원 > 79,200원

 

휠라 에샤페의 가격은 9만 9천원인데, 나는 적립금 & 회원등급 할인을 써서 7만원 후반대에 구매했다. 인기가 워낙 많다보니 가격할인은 하지 않는 것 같으니, 대충 적립금과 무신사에서 주는 쿠폰사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인 듯하다.

 

그래도 요즘 같이 운동화가 기본 10만원 훌쩍 넘는 것과 비교했을 때 9만 9천원이고 이렇게 예쁜 신발이면 아주 괜찮은 가격인듯?

 

휠라가 원래부터 가격이 좀 저렴하긴 했는데, 네네 이런 이쁜 운동화도 싸게팔아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구매팁 & 사이즈 추천

추천 사이즈

** 신발 리뷰에 앞선 제 발사이즈 공유** 
 - 발볼 넓은 편, 평소 235~ 240 신음
 - 반스 :  235
 - 컨버스,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 240
 - 구두, 부츠 : 240

약간 넉넉하게 나온 편, 발볼 넓은 편이라면 정사이즈 추천!

내가 구매한 사이즈는 240인데, 평소 아디다스 240 신는 분들이라면 정사이즈를 추천한다.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크기로 나왔으니 정사이즈가 딱인 듯하고, 나는 발볼이 좀 넓은 편인데, 240이 딱 알맞게 맞았다.

 

발볼 좁더라도 꽉끈하면 되니, 정사이즈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상세샷 & 장단점

 

일단 신발 자체가 너~무 예쁨. 내가 진짜 사랑하는 운동화 중 아식스 조그 100S가 있는데, 그 운동화만큼 사랑하게 될 것 같다..♥ 일단 착화감이 정말 너무너무 좋았고, 전체적으로 스포티한 느낌의 신발이라 요즘 유행하는 발레코어 룩으로 입어도 딱일 것 같음!

 

전체적으로 실버와 아이보리 색상의 매쉬소재가 섞여 있고, 밑창은 또 검정색이라서 23세기 정도의 신발처럼 보임ㅎ

 

 

가까이서 보면 얼마나 더 예쁘게요..?

 

 

 

뒷 부분은 휠라의 로고가 박혀있다. 이걸보고 알았다 그래.. 휠라도 아식스만큼 클 수도 있겠구나..

 

뒷부분까지 매쉬소재로 되어 있어서 요즘같은 여름날에 신어도 답답한 느낌이 없는 신발이다.

 

 

이쯤에서 이 신발의 엄청난 장점을 소개해야할 것 같은데,

 

 - 장점 : 미끄럼방지 점수 65146546점, 예쁨

 

 - 단점 :  아무래도 밝은 색상이라 때가 잘 탈듯?

 

미끄럼 방지가 미쳤다는 점. 빗물 있는 곳에서 넘어지면 진짜 큰일이기 때문에 이렇게 미끄럼 방지 잘되어있는 운동화는 진짜 사랑할 수밖에 없다.

 

 

발 안쪽에도 FILA 로고가 박혀있다. 원래 휠라가 나한테는 좀 학생들이 신는 신발이라는 인식이 강했는데 이 신발로 나의 그 어처구니없는 선입견을 없애버림

 

 

네네 옆라인도 진짜 예쁘고요. 살짝 오니츠카 타이거 같은 느낌도 있음. 옆라인도 샤프해서 진짜 마음에 든다.

 

 

 

 

 

 


 

휠라 에샤페 착용샷

 

신나서 신발 온날 바로 신고 나감. 색감이 좀 그렇긴 한데, 네네. .진짜 너무예뿌요

 

 

햇빛 받으면 실버가 은은하게 빛나서 정말 여름 운동화로 딱인 듯하다. 마음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입은 옷은?

 

 - 로에일 베이직 컷팅 하프팬츠

https://bienvenidos.tistory.com/195

 

레인부츠와 입기 좋은 반바지 | 로에일 베이직 컷팅 하프 데님 팬츠 진청 & 사이즈팁

이번 여름 비가 많이온다해서 호기롭게 샀던 레인부츠. 막상 신으려고 보니 긴바지랑 입기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내가 반바지가 있는 것도 아니어서(지독한 여름 긴팔&긴바지 사수녀임) 그래!

bienvenido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