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옷

레인부츠와 입기 좋은 반바지 | 로에일 베이직 컷팅 하프 데님 팬츠 진청 & 사이즈팁

반응형

 

이번 여름 비가 많이온다해서 호기롭게 샀던 레인부츠. 막상 신으려고 보니 긴바지랑 입기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내가 반바지가 있는 것도 아니어서(지독한 여름 긴팔&긴바지 사수녀임) 그래! 적당한 길이의 반바지를 찾아보자! 해서 무신사와 29cm W컨셉을 샅샅이 뒤졌고, 결국 하나를 득템하였다!

 

사이즈 미스가 있어 교환을 한번 하긴 했지만 결과적으로 아주 마음에 드는 반바지 하나를 득템하게 되었다.

 

 

 


 

로에일 하프데님 구매 정보

상품명

 : 로에일 베이직 컷팅 하프 데님 팬츠

사이즈

 :  L

구매처

 : 무신사 https://www.musinsa.com/app/goods/3212613/0

 

로에일(LOEIL) LW177 베이직 컷팅 하프 데님 팬츠 - 진청 - 사이즈 & 후기 | 무신사

제품분류 : 바지 > 숏 팬츠 브랜드 : 로에일(LOEIL) 제품번호 : LOEIL_W 제품 : LW177 베이직 컷팅 하프 데님 팬츠 - 진청 - 36,000 원산지 : KOREA

www.musinsa.com

 

 

 

 

 

구매가격

 : 60,000원 > 32,355원

 

이 바지 요즘 인기가 많은지, 배송도 굉장히 느렸다. 지금도 시키면 8/4에 출고된다고 함;; 아무튼 나는 시즌오프였나? 무신사에서 그런 할인을 하길래 무신사에서 구매했다. 

 

29CM에서도 판매하고, 후기도 꽤 많은거보니 인기가 꽤나 있는 바지인 것 같다.

 

원가는 60,000원인데, 할인 & 적립금 & 쿠폰 사용해서 3만원 초반대에 구매했다! 역시 쇼핑몰은 한놈만 패야한다구! 

 

 

 


 

사이즈팁 & 두께감

사이즈팁

**상품 리뷰에 앞선 사이즈 공유**
 - 키 : 164cm

 - 상의 : 55 ~ 마른 66 / 평소 90~95 선호
 - 하의 : 28~29 사이즈(골반 있는 편)

55~마른 66이지만 엉덩이,골반이 있는 자는 L사이즈 추천

나는 처음에 허리둘레만 보고 M사이즈를 주문했었는데, 와서 입어보니 엉덩이와 골반 때문에 입을 때부터 아.. 사이즈 미스구나 싶었다.

 

허리둘레는 맞았지만 버뮤다 팬츠 특성상 예쁘게 A라인이 되어야하는데,  엉덩이가 끼는 것처럼 보이다 보니 진짜 핏이 별로였음!

 

결국 왕복 배송비 6천원 내고 교환했다. 뭐야 결국 나 4만원 주고 산거네🧓

 

아무튼 55~마른 66인데, 엉덩이와 골반이 꽤나 있다? 하시는 분들은 고민하지말고 L사이즈를 사는 것을 추천한다.

 


두께감

여름 가을 겨울
O O O X

탄탄한 두께감,  한여름은 더울 수도?

일단 이 바지는 딱 우리가 생각하는 기본 청바지 두께감이다. 여름 반바지여서 얇은 소재는 아닐까 기대했지만 그렇지는 않음! 그래도 이 바지는 A라인에 통이 넉넉하기 때문에 바람이 들어와 더운 느낌은 안들 것 같다.

 

무엇보다 청바지가 너무 얇으면 어쩔 수 없이 구김이 많이생기고, 내구성도 떨어지기 때문에 이정도 두께감이 딱인 것 같다.

 

한여름엔 엉덩이 부분이 조금 더울 수 있지만 봄~가을까지 충분히 입을 수 있을 듯!


 

로에일 하프팬츠 상세샷

로에일에서 옷 산건 2번째인데, 전체적으로 퀄리티는 좋은 것 같다. 가격도 납득이 가능한 수준이기도 하고?

 

무신사나 29CM, W컨셉에서 옷 보다보면 이정도 가격은 아닌 것 같은데,, 하는 브랜드들이 많은데 여기는 꽤나 합리적인 가격에 꽤 좋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페미닌한 무드가 많아서 출근룩? 하기에도 좋은 옷들이 많은듯! 

 

아무튼 이렇게 단추에도 로에일 로고가 있는것도 마음에 든다.

 

 

 

 

 

컷팅 하프팬츠 답게 끝이 잘린느낌이다. 이런 느낌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나는 오히려 마감이 깔끔하게 되어있는거 보다 이렇게 실밥이 나온 스타일이 훨씬 마음에 든다.

 

물론 위 사진처럼 살짝 말려올라가는 느낌도 있지만 오히려 이게 자연스럽고 예쁜듯?

 

뒷면도 아주 깔끔하다. 적당히 A라인이기 때문에 너무 펑퍼짐 하지도 않고, 다리도 적당히 얇아보이게 만드는 넓이다.

 

허벅지가 좀 있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L를 해야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아따 볼 수록 예쁜 바지구만 그래?

 

 

요런 패치 라벨 디테일도 빈티지한 느낌이 있어서 마음에 든다. 이정도 퀄리티에 3만원 대에 산거면 아주 합리적인 쇼핑이었다고 생각합니다요?

 

출고도 느리고 배송도 느리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는 바지였다.

 

상품명은 진청인데, 실제로 보면 딱 중청-진청의 중간이다. 우리가 생각하는 그 데님 진청이 아니고 약간 빈티지한 느낌의 중청이 더 맞는 것 같다. 

 

색감은 잘 찍히진 않았는데 햇빛에 비치면 딱 상세페이지와 같은 느낌이 난다.

 

 


로에일 하프팬츠 착용샷

키 164CM L사이즈 입었을 때 딱 무릎 위까지 올라온다. 레인부츠랑 신으면 다리도 짧아보이지 않는 딱 좋은 길이감!

 

여기에 나시랑 같이입으면 시원하고 좋을 것 같다. 아직 레인부츠 개시도 못했는데, 언젠가 비오면 딱 이렇게 입고 나가야지 후후. 딱 레인부츠랑 잘 어울리는 길이감이다.

 

교환이라는 귀찮음이 있었지만 그걸 무릎쓰고도 사길 잘했다는 생각! 마음에 든다 마음에 들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