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옷

일본 도쿄 유니클로 쇼핑 | 유니클로(UNIQLO) 카고바지 파라슈트 팬츠 베이지 일본 가격 & 사이즈팁

반응형

 

이번 5월에 일본 도쿄를 다녀왔는데, 완전한 쇼핑여행이었다. 유니클로, 빔즈, 휴먼메이드 등 일본에서 유명한 브랜드는 다 들려봤는데, 역시 기본템은 유니클로 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고 왔다.

 

내가 방문한 곳을 시부야 도겐자카점! 매장은 그리 크지 않았지만 사람은 정~말 많았다. 특히 한국인들이 정말 많았던 듯,,!

 

https://maps.app.goo.gl/3yNofDCpC6oh96xY8

 

유니클로 시부야 도겐자카점 · 渋谷プライム, 内, 2 Chome-29-5 Dogenzaka, Shibuya City, Tokyo 150-0043 일본

★★★★☆ · 의류점

www.google.co.kr

 

한국에서도 유니클로를 자주 방문하는지라 그래 한국보다 싼 에어리즘 하나 사러가자 해서 들어갔다가 20만 원 탕진잼;^^(여러분들은 가지마세요) 이래서 유니클로가 무섭다. 어쨌든 이번에 한국에서도 눈여겨봤던 유니클로 카고바지가 있어 잽싸게 구매해왔다.

 

 


 

유니클로 카고팬츠 구매 정보

상품명

 : 유니클로 파라슈트 팬츠 베이지

사이즈

 :  S

구매처

 : 시부야 유니클로 https://www.uniqlo.com/kr/ko/products/E463991-000/00?colorDisplayCode=31&sizeDisplayCode=004

 

UNIQLO

 

www.uniqlo.com

 

 

 

 

 

 

구매가격

 : 3,990엔(한화 3만 5천원 정도)

일단 한국에서도 똑같은 바지를 팔고 있는데, 한국은 49,900원 / 일본 3,990엔 이나 엄청난 엔저로 한국돈으로 하면 3만 5천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다.

 

한국에서도 눈여겨 봤던 바지라 피팅룸에서 사이즈만 확인해보고 바로 구매를 결정했다. 참고로 해당 바지는 남성바지로 나는 가장 작은 S사이즈로 구매했음!

 


 

사이즈팁 & 두께감

사이즈팁

**상품 리뷰에 앞선 사이즈 공유**
 - 키 : 164cm

 - 상의 : 55 ~ 마른 66 / 평소 90~95 선호
 - 하의 : 28~29 사이즈(골반 있는 편)

남성용 바지, 여성분들 S사이즈 추천

 

일단 이 바지는 남성용 바지기 때문에 꽤 크게 나온편이다. 여자용 파라슈트팬츠가 있었다면 그걸로 샀겠지만 그건 한국에도 일본에도 없다.

 

어쨌든 가장 작은 사이즈가 S였는데, 피팅을 해보니 허리가 살짝 크긴했지만(164CM에 마른 66사이즈 기준) 허리에 조일 수 있는 끈이 있어서 구매를 결정했다. 포기하기엔 바지 핏이 너무 예뻤음

 

남성분들은 M사이즈 이상을 사면 좋을 것 같고 남편(180CM 허리 32~33)도 같은 바지를 샀는데 L사이즈가 딱이었음! 허리가 좀 넉넉하게 나온 편인 것 같다.

 


두께감

여름 가을 겨울
O X O X

봄/가을 추천, 한여름은 더울 듯

 

유니클로 파라슈트 팬츠는 얇긴 하지만 그렇다고 한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두께감은 아니다. 소재도 땀배출도 잘 안될 것 같음(아주 살짝 비침이 있음, 거슬리는 정도 X)

 

그래도 어느 다른 카고팬츠보다는 확실히 얇고 시원한 소재를 써서 딱 6월까지 입기 좋은 두께감인 듯하다. 

 

 


 

유니클로 카고팬츠 상세샷

 

아무래도 남자바지이다보니 허리사이즈는 크게나온 편이다. 남자바지 중에서도 꽤 크게 나온 것 같은데, 남편이 유니클로 바지를 평소 XL정도를 입는데 이바지는 L사이즈도 살짝 큰느낌이 있다고 했음.

 

 

대신 허리 안쪽에 이렇게 끈으로 조절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 이게 막 드라마틱하게 줄여주진 않지만 아 뭔가 애매하게 허리가 큰데? 할 때 양쪽을 살짝 조여서 입으면 딱 좋다.

 

 

주머니도 진짜 엄청 넉넉함(<<주머니 좋아하는 사람)

 

 

 

 

 

 

 

 

파라슈트팬츠, 카고팬츠에 꼭 있어야 하는 것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발목부분 조이는 것! 유니클로가 디테일이 정말 좋은게, 간혹 이 조이는 부분이 밖으로 보이는 바지들이 있는데, 유니클로는 깔끔하게 안쪽에서만 조일 수 있도록 되어있다.

 

이런 디테일을 확실히 일본이 잘 잡는 듯하다.

 

 

전체 밴딩으로 되어 있어서 캐주얼한 느낌이 많이 나는 바지이기도 하다. 캐주얼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너무나도 좋아할 디테일

 

단 이 바지의 단점은 사진에서 봐서 알겠지만 구김이 꽤나 심하다. 파라슈트팬츠라서 이미 잡혀있는 구김들도 있긴한데, 이건 앉는 그대로 다 보임 ; ㅌㅋㅋㅌㅋㅌ 그래도 예쁘니까 봐준다.

 


유니클로 카고팬츠 착용샷

 

같이 사온 브랜디멜빌의 가디건하고 입었는데도 괜찮쥬? S사이즈는 키 164CM인 여자에게도 딱 알맞는 길이감이다. 키가 좀 있는 분들은 허리를 포기하고서라도 M사이즈 이상을 사야할 듯!

 

 

너무 넓지않은 적당한 통이라서 더 마음에 들고 색깔도 봄에 입기좋은 베이지 색이라서 더 마음에 든다.

 

 

후후 아주 마음에 듭니다. 가지고 싶던 바지를 갖게 되어 행복한 여성

 

 

 

같이 입은 옷은?

 

 

 - 브랜디 멜빌(Brandy Melville) 가디건

https://bienvenidos.tistory.com/303

 

일본 도쿄 쇼핑 여행 | 일본 브랜디 멜빌(Brandy Melville) 가디건 사이즈팁 & 일본 가격

이번에 도쿄 쇼핑여행을 가며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 있는데, 바로 브랜디 멜빌(Brandy Melville)이다. 국내에서는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최근 김나영 유튜브에서 마이큐님이 "이 티셔츠는 깔별

bienvenidos.tistory.com

 

 

 - 뉴발란스 574 레거시 그레이

https://bienvenidos.tistory.com/302

 

일본 도쿄 신발 쇼핑 | 뉴발란스 574 레거시 그레이(U574LGG) 일본 가격 & 실착 사이즈팁

이번 도쿄여행을 다녀오며 가장 잘 산 아이템 중 하나인 남편의 뉴발란스 574 레거시. 한국에서도 판매하고 있지만 1) 한국에는 팔지않는 색상인 점 2) 한국 대비 가격 메리트가 어마어마하다는

bienvenido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