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옷

일본 도쿄 쇼핑 여행 | 일본 브랜디 멜빌(Brandy Melville) 가디건 사이즈팁 & 일본 가격

반응형

 

이번에 도쿄 쇼핑여행을 가며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 있는데, 바로 브랜디 멜빌(Brandy Melville)이다. 국내에서는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최근 김나영 유튜브에서 마이큐님이 "이 티셔츠는 깔별로 쟁여야지~" 하는 스윗한 영상의 장소가 바로 미국 브랜디 멜빌이다. 

 

우리가 인스타에서 많이보는 하이틴 스타일, 발레코어룩에 적합한 옷들이 많고, 특이하게 사이즈가 없이 모두 one size로 통일되어 있다.(짐작하시겠지만 절대 넉넉한 사이즈의 그런 원사이즈가 아니다..^^;)

 

https://maps.app.goo.gl/v3tg2pCpPhhprCEb8

 

Brandy Melville Japan · 3 Chome-29-5 Jingumae, Shibuya City, Tokyo 150-0001 일본

★★★★☆ · 여성의류점

www.google.co.kr

 

어쨌든 나는 도쿄 시부야에 있는 브랜디 멜빌을 방문했고, 내가 알기로는 아시아에서 유일한 매장이라고 한다. 그래서인지 진짜 미친 사람들의 향연이었다. 내가 방문한 토요일은 정말 발디딜틈이 없다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도쿄에 있는 여성분들이 다 여기 모인 느낌이었다.

 

 

입구부터 깔~끔한게 진짜 예쁘다. 매장은 지하 1층 ~ 2층까지 있고 매!우! 협소하니 무조건 오픈런 하시기를 강력 추천한다.

 

 

청바지도 예쁜게 진짜 많았는데, 진짜 도-저-히 입을 수 없는 피팅룸의 줄이 있었다. 대충 정형돈 동묘느낌으로 맞겠다? 싶으면 고르는게 제일 낫다.

 

 

★ 참고로 일본 브랜디 멜빌 사이트가 있으니 미리 옷을 보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https://jp.brandymelville.com/

 

Brandy Melville - Online Japan

Brandy Melville - Online Japan

jp.brandymelville.com

 


 

브랜디 멜빌 가디건 구매 정보

상품명

 : 브랜디 멜빌 조 케이블 니트 가디건(Brandy Melville ZOE CABLE KNIT CARDIGAN)

사이즈

 :  one size

구매처

 : https://jp.brandymelville.com/products/mh560-q08s1620000

 

구매가격

 : 4,000엔(약 35,000원)

브랜디멜빌이 유명한 이유 중 하나는 가성비 넘치는 가격이라는 점. 미국 본토에서도 내가 산 가디건이 32달러 정도 밖에 안하니 청소년들이 환장할 가격이다. 돈없고 가난한 직장인인 나에게도 환장할 가격ㅎ

 

게다가 너무나도 괜찮은 퀄리티에 기본템으로 입기좋은 디자인까지 안 살 이유가 없는 브랜드다. 사실 너무나도 작은 사이즈때문에 살까 말까 했지만 그 중 가장 맘에 드는 가디건을 발견해 그냥 사버렸다~!

 

 


 

사이즈팁 & 두께감

사이즈팁

**상품 리뷰에 앞선 사이즈 공유**
 - 키 : 164cm

 - 상의 : 55 ~ 마른 66 / 평소 90~95 선호
 - 하의 : 28~29 사이즈(골반 있는 편)

가디건은 마른 66까지만 나머지 옷들은,, 55 이하에게 추천

 

브랜디멜빌은 특이하게 사이즈가 딱 1개만 있다. 생산의 편리함을 통해 원가를 절감해 싸게판매하는 게 아닐까 하는 나의 자그마한 생각..

 

어쨌든 전체적으로 옷이 절대 크게 나오지 않았고, 후드티가 아니고서야 55사이즈 이하인 분들에게 맞는 옷들이 훨씬 많았다. 특히 나시류들은 굉장히 짧고 신축성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55이하 분들이 아니라면 조금 입기 힘든 정도,,?

 

어쨌든 가디건 등의 아우터류들은 마른 66까지는 커버 가능한 옷들이었다. 전체적으로 옷들이 크롭한 느낌이니 구매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두께감

여름 가을 겨울
O X O O

봄/가을 추천, 겨울엔 레이어드

 

이 가디건은 비침이 없고, 생각보다 아주 탄탄한 소재를 가지고 있다. 약간 폴로 가디건 같은 느낌이 있음. 남편도 이 옷보더니 폴로보다 싼데 퀄리티가 좋다고 했다.

 

봄/가을에 입기 딱 좋은 두께감이고 겨울에는 목폴라랑 같이 입고, 브라운 팬츠랑 같이 입으면 예쁠 것 같다.

 


 

브랜디 멜빌 가디건 상세샷

 

전체적으로 아주 스탠다드한 핏을 가지고 있다. 로고도 없어서 걍 퀄리티 좋은 옷입고 있는 느낌. 요즘 로고리스가 또 대세니 유행 놓칠 수 없지!

 

 

꼬임 가디건인데 퀄리티 진짜 좋다. 올풀림도 없고 여기저기 입기 딱 좋은 옷이다.

 

 

요 디테일좀 보시라!

 

 

 

 


브랜디 멜빌 착용샷

 

키 164cm에 마른 66사이즈인 내가 입었을 때 딱 이정도 핏이 나온다. 골반 살짝 위정도고 가디건이어서 그런지 약간의 여유로움이 있어 나정도 사이즈에도 꽤 괜찮게 맞음!

 

 

라운드 넥이지만 이렇게 넣어서 입어도 아주 예쁘다. ㅎㅎ 마음에 듭니다?

 

 

일본에서 같이 사온 카고바지랑 같이 입었는데 증말 맘에드네요

 

같이 입은 옷은?

 

 - 뉴발란스 574 레거시 그레이

https://bienvenidos.tistory.com/302

 

일본 도쿄 신발 쇼핑 | 뉴발란스 574 레거시 그레이(U574LGG) 일본 가격 & 실착 사이즈팁

이번 도쿄여행을 다녀오며 가장 잘 산 아이템 중 하나인 남편의 뉴발란스 574 레거시. 한국에서도 판매하고 있지만 1) 한국에는 팔지않는 색상인 점 2) 한국 대비 가격 메리트가 어마어마하다는

bienvenidos.tistory.com

 

 - 유니클로 파라슈트 팬츠/카고팬츠

https://bienvenidos.tistory.com/305

 

일본 도쿄 유니클로 쇼핑 | 유니클로(UNIQLO) 카고바지 파라슈트 팬츠 베이지 일본 가격 & 사이즈팁

이번 5월에 일본 도쿄를 다녀왔는데, 완전한 쇼핑여행이었다. 유니클로, 빔즈, 휴먼메이드 등 일본에서 유명한 브랜드는 다 들려봤는데, 역시 기본템은 유니클로 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고 왔

bienvenido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