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옷

사이즈 넉넉한 겨울 기모 후드 | 이스트쿤스트 로고 & 스마일리 후디 퍼플

반응형

 

벌써 11월,, 슬슬 블랙프라이데이가 다가오는데, 작년 이맘 때쯤 무신사 블프때 싼 아주 가성비 좋은 후드를 소개할까한다. 바루바루 이스트쿤스트의 스마일리 후디!

 

https://bienvenidos.tistory.com/99

 

귀여운 민트색 맨투맨, 이스트쿤스트 오발 로고 스웨트셔츠 그린

내가 좋아하는 스트릿 브랜드 중 하나인 이스트쿤스트! 20년도부터 여기 옷을 특히 좋아했는데, 로고도 귀엽고 컬러도 귀여운 컬러가 많아서 아주 많이 애용했었다. 언젠가 홍대 에이랜드를 갔

bienvenidos.tistory.com

 

이스트쿤스트 꽤 오래전에 맨투맨 하나를 구입했었는데, 산지 3년이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늘어짐 없이 너무 잘 입고 있어서 브랜드 호감도가 꽤 높다.

 

뭔가 키치한 느낌의 캐릭터 OR 텍스트를 활용한 스웻셔츠나 후디를 진짜 잘만드는 브랜드 중 하나인듯.

 

 

 

 


 

이스트쿤스트 후드 구매 정보

상품명

 : 리트리버클럽 리트리버 프렌즈 반소매

사이즈

 :  M

구매처

 : 무신사 https://www.musinsa.com/app/goods/2691508

 

이스트쿤스트(ISTKUNST) [기모]로고&스마일리 후디 그레이(IK2CFMM400A) - 사이즈 & 후기 | 무신사

제품분류 : 상의 > 후드 티셔츠 브랜드 : 이스트쿤스트(ISTKUNST) 제품번호 : IK2CFMM400AGR 제품 : [기모]로고&스마일리 후디 그레이(IK2CFMM400A) - 55,300 원산지 : KOREA

www.musinsa.com

 

 

 

 

 

구매가격

 : 79,000원 > 38,000원(선착순 특가)

 

나는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때 구매했다. 정확히 내역이 남아있진 않지만(사실 찾기 귀찮음) 적립금하고 쿠폰 써서 3만원 초반대에 구매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퀄리티 좋은 후드를, 그것도 기모 후드를 3만원 초반대에 구매한 건 진짜 개이득아닌가요?

 

 


 

사이즈팁 & 두께감

사이즈팁

**상품 리뷰에 앞선 사이즈 공유**
 - 키 : 164cm

 - 상의 : 55 ~ 마른 66 / 평소 90~95 선호
 - 하의 : 28~29 사이즈(골반 있는 편)

완전 넉넉한 사이즈, S사도 오버핏 각

 

내가 산 사이즈는 M사이즈다. 일반적으로 오버핏이더라도 크게 입는 것을 좋아해 M사이즈를 구매하는데, 이 후드티셔츠는 조금 당황스러울 정도로 아주 넉넉하게 나왔다.(조금만 더 자세히 볼걸)

 

어쨌든 환불하고 교환하는게 죽기보다 귀찮으니, 넉넉하게 입는 것으로 스스로 타협하고 M사이즈를 품기로했다.

 

마른 66사이즈인 나에게도 M사이즈는 매우 크니, 여성분들은 S사이즈를 사면 더 좋을 것 같고 남성분들은 체형에 따라 M사이즈 이상을 사면 딱일 듯하다.(취향의 문제도 있구요?)

 


두께감

여름 가을 겨울
X X O O

기모 O, 늦가을~한겨울엔 추천

 

이 후드티셔츠는 기모가 아주 탄탄하게 들어가 있다. 기모 외에도 일단 소재자체가 탄탄한 편이라 초가을에 입으면 완전 더울 각이고, 딱 영하권 진입했을 때 입기 좋은 후드티셔츠다.

 

늦가을부터 한겨울까지 입기 딱 좋은 두께감

 


이스트쿤스트 후드 상세샷

 

내가 산 색상은 보라색! 왜 보라색을 샀냐고 물으신다면 무채색 구매에 이제 지쳤기때문입니다. 라고 답할 수 있겠다.

 

아무튼 이런 보라색옷은 처음 사보는데, 완전 찐 보라! 는 절대 아니고, 약간 청록색이 5방울 정도 첨가된 보라색이다. 여차하면 얼굴색이 탁해보일 수 있는 색감이라 본인의 톤을 보고 잘 결정하면 될 듯하다.

 

 

제일 귀여운 부분은 이 왼쪽 가슴팍에 있는 스마일리 로고! 만약 텍스트로 된 로고만 있었으면 좀 심심했을 것 같은데, 여기에 딱 키치한 느낌의 스마일리 그래픽이 들어가니 더 스트릿 느낌이 나고 좋다.

 

흰색으로 이렇게 포인트 되어있는 것도 마음에 듬! 후드 색깔에 따라 스마일리 색깔도 다르니 개인의 취향에 따라 사면 될듯하다.

 

 

 

 

 

 

 

내가 이스트쿤스트 옷에서 좋아하는 포인트. 이 :) 로고! 너무 귀엽고 귀엽고 귀엽다.

 

묘하게 도른자의 눈빛을 가진 웃음 같달까?

 

 

뒷면은 이렇게 생겼다! 앞쪽 왼쪽 가슴팍에 있는 그 그래픽이 등판에는 더 크게 되어있음!

 

이게 뒤에서 봤을 때 은근 포인트가 되는 부분이라 이 포인트가 제일 마음에 든다.

 

 

밑에 짜임새도 아주 탄탄하게 되어있다. 색감은 딱 이 색깔을 보면 될 듯하다.

 

딱 보라색과 청록색 그 사이의 색감,,~ 오묘한 그런 색감,,~

 

 


이스트쿤스트 후드 착용샷

 

짠- 키 164CM 마른 66사이즈가 M사이즈를 입었을 때 이런 느낌이 난다.

 

위에서 말했듯 M사이즈도 매우매우 크게 나왔으므로 S사이즈를 샀어도 무방했겠지만 어쨋든,, 이미 사버렸으니 M사이즈를 품을 것이다.

 

색감도 예쁘고 겨울에 비니랑 쓰면 포인트도 되고 좋을 것 같다. 헤헤 싸게 잘사서 마음에든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