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옷

막 입기 좋은 나이키 맨투맨 | 나이키 에어 플리스 크루탑(CJ4828-010) & 나이키 맨투맨 사이즈팁

반응형

 

여러분들도 그런 옷 필요하지 않으신가요? 운동갈 때나 집앞 나갈 때나 친구들하고 노는데, 잠옷입기는 싫고 그럴때,,? 아주아주 막입는 맨투맨 하나쯤은 필요하지 않으신가요,,? 저는 필요한데 말이죠(머쓱)

 

아무튼 이런 용도로 입을 맨투맨 하나가 필요하여 뒤지다가 귀엽고 무난한 나이키의 맨투맨을 하나 발견했다.

 

하지만 원가에 비해 저렴하게 사서인지,,? 아니면 이 맨투맨 자체가 원래 그런건지 결과적으로는 초-큼 실망했던 그런 맨투맨이기도 하다.

 


 

나이키 맨투맨 구매 정보

상품명

 : 나이키 에어 플리스 크루 탑 블랙 CJ4828-010

사이즈

 :  XXL

구매처

 : 인터넷어딘가..? http://www.hnsmall.com/display/goods.do?utm_campaign=MC_Sports_16500287&goods_code=16500287&utm_medium=AF&service_id=estimatedn&utm_source=Danawa&channel_code=20007

 

나이키 의류 에어 플리스 크루 탑 CJ4828-010

나이키 의류 에어 플리스 크루 탑 CJ4828-010

www.hnsmall.com

 

 

 

 

구매가격

 : 105,000원 > 5,0000원

 

이 맨투맨의 정가는 105,000원이다. 하지만 나는 인터넷어딘가에서 이 맨투맨을 구입했는데, 처음 샀을 당시 깔꼼했던 것과 달리 입으면 입을 수록 그래.. 4~5만원,,? 2~3만원? 정도로 변해가는 중이다.

 

결론! 10만원 주고 사기에는 아주 아까운 맨투맨이라는 말씀. 한 4~5만원 정도면 괜찮을 맨투맨일 것 같다. 자세한 단점은 아래에서 이야기 할란다.

 

 

 


 

사이즈팁 & 두께감

사이즈팁

**상품 리뷰에 앞선 사이즈 공유**
 - 키 : 164cm

 - 상의 : 55 ~ 마른 66 / 평소 90~95 선호
 - 하의 : 28~29 사이즈(골반 있는 편)

생각보다 작게 나온 사이즈, 1사이즈 업이 예쁠듯

 

나는 구매 당시 동생이랑 같이 입으려고 XXL를 샀는데, 오버핏을 좋아하는 나는 내가 딱 좋아하는 핏이 나와서 아주 만족스럽게 입는 중이다.

 

생각보다 크게 나온 것 같진 않고, 만약 오버핏을 좋아하시는 여성분들이라면 L사이즈를, 정사이즈가 좋다면 M! 남성분들은 XL 이상 사이즈를 추천한다.

 

 


두께감

여름 가을 겨울
X X O O

기모 있는 맨투맨, 가을~겨울 추천

 

이 맨투맨은 기모가 있는 맨투맨이나, 아주 두꺼운 기모로 되어있는 것은 아니다. 딱 아주 얇은 기모정도의 느낌?

 

요즘 같은 날씨인 초겨울에 입기 딱좋고 한겨울에는 안에 이너를 든든히 받쳐입고 입는 것을 추천한다.

 

 


 

나이키 맨투맨 상세샷

 

전체적인 나이키 에어 플리스 맨투맨의 느낌! 이거 알고보니까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가 입고나온 맨투맨 이기도 한가보다. 기안 84보면 편한걸 오랫동안 입는 것 같은데, 이 맨투맨 진짜 편하긴하다.

 

아무튼 내가 산 색상은 블랙이고, 다른 색상으로는 아래쪽이 빨간색으로 되어있는, 살짝 휠라느낌이 나는 맨투맨이 있다. 공홈에서는 이제 팔지 않는거 보니 아마 앞으로 생산을 안하는 제품인듯.

 

 

앞에는 Nike Air 라고 써있고, 흰/검으로 배색이 되어있어 멀리서 봐도 나이키 옷같은 느낌을 딱 준다.

 

왼쪽가슴팍에는 나이키 로고가 또 따로 있음

 

 

나이키 에어 라고 되어있는게 가벼운 것들만 있는것이려나? 이 맨투맨 진짜 가볍기는 엄청 가볍다.

 

이 로고까지 검정색으로 되어있었으면 살짝 칙칙하고 싸구려 처럼 보였을 것 같긴한데, 여기에 작게 스우시 로고가 빨간색으로 되어있어서 아주 마음에 드는 부분이다. 

 

 

 

 

 

 

등판에도 절개 포인트들이 있는데, 이런것들이 원래는 옷에 신경을 쓴듯한 고급진 느낌을 주기도 한다. 

 

하지만 여기서 이 맨투맨의 가장가장 큰 단점을 말해야하는데, 바로 먼지 달라붙음이 미쳤다는 것 ㅎ

 

지금 사진에서봐서 알겠지만 바닥에 조금만이라도 먼지가 있으면 와서 다 다달라붙는다. 게다가 옷이 검정색이라서 사진처럼 흰색먼지라면 더더더더잘보이는 효과

 

왜일까.. 10만원이면 먼지정도는 적당히 붙어야하는 거아닐까.. 하는 나의 자그마한 생각

 

 


나이키 맨투맨 착용샷

 

그래도,, 맨투맨 자체는 참으로 예쁘다. 키 164cm에 마른 66사이즈를 입는 나에게도 XXL가 무진장 커보이지는 않는다. 그만큼 그렇게 크게 나오지 않았다는 것?

 

로고의 위치도 적당하고 크기도 적당해서 이 부분은 참으로 마음에 든다.

 

아 한가지 단점이 또 생각났는데, 목늘어짐도 생각보다 금방생김,,ㅎㅎ 전체적으로 소재가 내구성이 좋은 소재는 아닌듯하다.

 

 

확실히 로고가 있는 쪽이 예쁘긴하다. 포인트도 되고 귀여운듯!?

 

아무튼 휘뚜루 마뚜루 입기는 좋은 맨투맨이지만 가격값을 못한다는 대충.. 뭐 그런 내용이었습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