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옷

봄 레이어드 티셔츠 + 나시 세트 | 지그재그에서 봄 옷 구매🌸

반응형

 

3월 봄에 들어서면서 뭔가 레이어드해서 휘뚜루 마뚜루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찾고있었다.👀 특히 '쭉티'라고하는 쫘악-쫘악- 잘 늘어나는 티셔츠와 뷔스티에 니트 나시의 조합이 특히 예뻐보였는데, 지그재그에서 찾다가 아주 마음에 드는 세트를 발견하게 되었다.

 

3월에 주문해서 최근까지 입고 다녔는데, 3~4월에 딱 입기 좋은 세트고, 무난하게 아주 잘 입고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운 쇼핑이 되었음!

 

 


 

레이어드 세트 구매 정보

상품명

 : 데이멘딩 기본 이너 보들 스판 긴팔 티셔츠 + 뷔스티에 니트 나시

사이즈

 :  각각 FREE 사이즈

구매처

 : 지그재그 데이맨딩 https://smartstore.naver.com/daymending/products/7973475225

 

[🎉주문폭주🎉] 데이 뷔스티에 울 니트 나시❤️ : 데이멘딩

[데이멘딩] ♥데일리캐주얼 여성의류 셀렉샵♥

smartstore.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daymending/products/8232576747

 

여성 베이직 기본 이너 보들 스판 긴팔 티셔츠 : 데이멘딩

[데이멘딩] ♥데일리캐주얼 여성의류 셀렉샵♥

smartstore.naver.com

 

구매가격

 : 뷔스티에 울 니트 나시 : 31,000원 / 기본 이너 보들 스판 긴팔 17,190원

 

데이멘딩이라는 곳은 처음 사봤는데, 생긴지 얼마 안된 인터넷 쇼핑몰 인듯하다. 사실 기본 티셔츠는 어디서든 살 수 있지만 이왕이면 배송비 아끼려고 여기서 같이 구매했는데, 결론적으론 인터넷 쇼핑치고 퀄리티가 좋아서 꽤 만족?

 

배송은 빨리 올 줄 알았는데, 상품 검수 중 이상이 있다고 하셔서 1~2일정도 지연됐는데, 오히려 좋은 상품을 보내주는가 보다 ~ 하고 넘겨버림.

 

지그재그 보다보면 똑같은 도매택 상품 금액이 쇼핑몰마다 천차만별인데, 그중에서 상품 금액 적절하면서, 상품검수 꼼꼼한 곳을 택하는 편이다. 데이멘딩이 그랬음!


 

사이즈팁 & 두께감

사이즈팁

**상품 리뷰에 앞선 사이즈 공유**
 - 키 : 164cm

 - 상의 : 55 ~ 마른 66 / 평소 90~95 선호
 - 하의 : 29~30 사이즈

마른 66사이즈까지 추천

일단 두개 모두 FREE사이즈인데, 164/54인 나에게 딱! 예쁜핏으로 나온다. 이게 너무 타이트하면 레이어드보다는 그냥 쫄티 입은 느낌이라, 적당히 널널한 편이 좋은 것 같다.

 

나는 55에서 66까지 입는데, 이 두개를 같이 입었을 때 불편하지 않게 딱 맞는거보니 마른 66까지 입는게 가장 좋지 않을까 싶다.

 


두께감

여름 가을 겨울
O O O O

따로 또 같이! 봄~겨울 사계절 여기저기 레이어드 가능

 

이너의 경우 손이 살짝 비칠정도의 두께감이다. 딱 봄에 단독으로도 입기 좋은 두께감인데, 알다시피 이런 두께감은 속옷이 비치는 단점이 있어 이걸 보완하기 위해 니트를 위에 스윽 입는 것이 더 센스있고 신경쓰이지 않는 룩이 된다.

 

이런 티셔츠는 안에 이너 나시 하나 입고 단독으로도 입어도 되기 때문에 활용도가 아주 높다.

(TMI 지만 이 티셔츠 퀄리티가 아주아주아주 마음에 들었다. 17,000원 퀄리티 이상인듯?)

 

 

니트는 비침이 전혀없는 생각보다 도톰한 편의 두께감! 니트 뷔스티에는 사실 종류가 진짜 많은데, 나는 그래도 좀 도톰한 편의 니트가 가지고 싶었다. 이것도 겨울에는 목폴라와 레이어드 하면 되기 때문에 아주 활용도가 높을 것 같다.

(이건 한 5번 이상 입으니까 보풀이 생겼음. 예쁘긴한데, 역시 니트라 어쩔 수 없나보다)

 

 


레이어드 세트 상세샷

 

내가 산 세트는 아이보리 + 아이보리인데, 사실 이너 : 아이보리 + 나시 : 회색을 사고 싶었는데, 내 얼굴에 회색이 꽤나 안어울려서 바로 포기하고, 화사함으로 승부봤다(누구랑?)

 

일단 지그재그에서 조끼/니트/니트나시 등을 검색하면 꽈배기 니트가 가장 많이 나오는데, 나는 적당히 핏되면서 깔끔한 핏을 원했기 때문에 여기 디자인 보자마자 비슷한 거파는거 확인하고 바로 구매했다.

 

 

이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아래에 말리는 듯이 올라가서 더 여리여리해 보이는 느낌이었고, 어깨라인도 간격이 적당하고, 파짐도 딱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었다.

 

++여기에 울소재가 꽤 함유됐으니 따뜻함도 있었던 것 같고?

 

 

사실 조끼 디자인 때문에 이 쇼핑몰에서 샀는데, 막상 온 이 부들부들한 티셔츠가 더 마음에 들었다.

 

목부분도 엄청 탄탄하고 소재도 너무 얇지않음 + 스판도 적당해서 한계절 이상도 입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대부분 인터넷에서 사면 1년 입고 버리는 옷들이 수두룩하니까요,,)

 

ISNEE 여기 도매택인지 암턴 옷들이 깔끔하고 아주 마음에 들었다.

 

 

 

 


레이어드 세트 착용샷

 

나는 와이드 팬츠랑 같이 입어줬는데, 아주 마음에 든다! 친구 브라이덜 샤워할 때 깔꼼하게 입으려했는데, 꽤 만족스럽군뇨?

 

 

요건 라이더 자켓하고 같이 입었을 때! 두개를 레이어드하면 꽤 화사해져서 꽃구경할 때 잘 입어줬다. ㅎㅎ

 

오랜만에 지그재그에서 쇼핑했는데 꽤마음에 드는 쇼핑이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