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여기저기 돈쓰러 다니기

마곡 원그로브 딤섬 맛집 딤딤섬 평일 점심 주차 메뉴추천 가격

반응형

 

 

마곡 딤섬 맛집
딤딤섬

 

 

마곡에 원그로브가 생긴 이후부터 하나씩 맛집을 찾고 있다. 그 중에서 딤섬 맛집으로 유명한 딤딤섬도 오픈하게 되어서 온가족이 총출동했다.

 

 

 

 

 

딤딤섬은 원그로브 외에도 고터, 잠실 롯데월드, 명동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꽤 지점이 많은 편인데, 그중 원그로브 지점이 가장 최근에 오픈했다고 한다. 원그로브 안 그리고 주변에 맛집들이 많이 생겨서 서쪽지역 사람은 너무나도 좋습니다..!

 

 


 

 

 

1) 딤딤섬 원그로브 위치 & 주차

 

주차 : 원그로브 내 주차 가능

 

원그로브 주차요금
기본 30분 2,000원
2만원 이상 : 1시간
3만원 이상 : 2시간
5만원 이상 : 3시간
10만원 이상 : 5시간
일 최대 30,000원

 

 

원그로브는 주차요금이 있는데, 매장별로 상이하니 꼭 물어봐야한다. 참고로 스타벅스는 1만원 당 1시간 무료라고 하고, 올리브영은 올리브영에서만 2만원 이상을 사야 1시간 지원을 해준다고 한다. 참고! 딤딤섬은 가격이 좀 있는 편이라 여기서 2인이 먹더라도 3만원이 넘는 편인데 그래서 2시간은 기본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딤딤섬은 원그로브 C동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따로 구경안하고 바로 딤딤섬을 먹을 예정이면 주차도 C동 앞에 대는 것이 좋다. 엘레베이터랑 멀지 않아서 찾기 어렵지는 않았다.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후기에 웨이팅이 많다고해서 걱정했으나 우리가 점심시간을 살짝 비켜가서 그런지 사람은 거의 없었다. 아무래도 인근이 다 회사다 보니까 회사 점심시간만 피하면 평일에는 편하게 먹을 수 있을 듯하다.

 

 

 

 

 

 

매장은 생각보다 아주 넓어서 좋았는데, 아기가 앉을 수 있는 아기의자도 따로 있었다. 우리는 꽤 큰 디럭스 유모차가 있었는데 안쪽에 의자 하나를 빼주셔서 아주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했었음!

 

 

 

2) 가격 & 구성

 

샤오롱바오 - 6,500원
마라완툰 - 7,000원
크리스피창펀(소스따로) - 10,000원
마라우육탕면(소스따로) - 12,000원

 

 

딤섬 가격은 대부분 7천원 대이고 시그니처 메뉴인 크리스피 창펀은 1만원이다. 마라러버인 나는 유튜브에서 봤던 마라완툰이 너무 궁금해서 완툰을 바로 시켰고 나머지 여기에 딤섬만 먹기에는 물릴 것 같아서 마라우육탕면을 선택했는데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다.

 

 

 

 좋았던 점은 창펀과 우육탕면 모두 소스를 따로 요청할 수 있다는 점! 창펀은 부먹찍먹이 나뉘듯 겉의 피가 더 퍼지지 않는게 개인적 취향이라 소스를 따로 요청했다. 우육탕면도 아래 적겠지만 마라 소스를 별도로 주셨음!

 

 

 


 

 

 

 

가장 먼저 나온 샤오롱바오! 요건 생각보다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 나는 정말정말 얇은 피를 가진 샤오롱바오를 좋아하는데 이건 살짝 도톰한 느낌이었음. 그래도 육즙을 잘 가두고 있어서 그 점은 굉장히 좋았다. 하지만 다음에 가면 샤오롱바오는 시키지 않을 것..!

 

 

 

 

 

 

다음은 가장 기대했던 마라완툰! 이건 딤섬 위에 마라 소스와 쪽파가 있었는데 내가 생각한 맛 아님 + 마라소스가 너무 짬의 콤보로 상당히 실망했던 음식이었다. 나는 진한 훠궈에 딤섬을 넣은 듯한 맛을 기대했는데 그게 아니라 혀가 얼얼하긴 하지만 굉장히 짠..! 딤섬이라서 약간 실망했다. 이 딤섬도 다음에는 안 시킬듯..? 

 

 

 

 

 

 

가장 만족했던 크리스피 창펀! 이건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생각날 정도로 아주아주 맛있는 창펀이었다. 사실 창펀 피가 너무 무른 느낌이라 흐물흐물한 식감을 안좋아하는 나인데, 이건 안쪽에 튀김이 바삭하게 식감을 잡아주고 여기에 새우 감칠맛이 굉장히 좋아서 소스에 같이 먹으니 정말 정말 맛있는 딤섬이었다. 딤딤섬에 간다면 무조건 시켜야 할 메뉴라고 생각함! 가격대가 있긴 하지만 8조각이니 아깝다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는다.

 

 

 

 

 

 

 

그리고 나온 마라 우육탕면! 이건 아주 깔끔한 우육탕면이었는데 여기에 마라소스를 별도로 요청해서 내 취향에 맞게 마라소스를 넣어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었다. 국물이 감칠맛이 좋고 깔끔해서 처음에 마라 소스 없이 먹다가 넣어 먹으니 두가지 요리를 먹은 듯해서 굉장히 만족했다. 다만 국수 양이 많지않다. 성인 여성인 내가 먹어도 모자른 정도였으니 면만 단독으로 먹기보다는 우육탕면 + 딤섬 1개를 시키면 딱 괜찮을 것 같다.

 

 

 

마라소스는 마라완툰이랑 똑같은 소스 같았는데 이게 감칠맛 있는 국물이랑 만났을 때 시너지가 더 좋은 듯했다. 마라완툰에 같이 있는 딤섬은 감칠맛이 있는 편은 아니라 내가 생각한 것 만큼은 잘 어울리진 않았음. 어쨌든 딤딤섬 처음 간다면 크리스피창펀 꼭 추천드립니당

 

 

 

만약 딤딤섬보다 더 저렴하게 마라를 즐기고 싶다면 아래 지원산시도삭면을 추천드립니둥

https://bienvenidos.tistory.com/415

 

1인 딤섬 & 도삭면 세트 13,900원 마곡 지원산시도삭면 주차 메뉴

1인 딤섬 & 도삭면 세트가 있는마곡 지원산시도삭면  남편이랑 내가 정말 좋아하는 송파의 중식점 바로 도삭면공방이다. 아는 분들이라면 알텐데 엄청난 맛의 도삭면과 다양한 딤섬이 있는 곳!

bienvenidos.tistory.com

 

 

 

 


마곡 원그로브
또 다른 맛집은?

 

 

 - 원그로브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https://bienvenidos.tistory.com/522

 

마곡 원그로브 아기랑 햄버거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주차 가격

마곡 원그로브 아기랑 맛집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원그로브점 출산하고 남편까지 육아휴직을 쓴지 얼마 안됐을 때 외식을 꼭 해보고 싶었는데, 수유실도 있는 원그로브가 생각났고 이 안에서

bienvenido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