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여기저기 돈쓰러 다니기

프리즘으로 그랜드 하얏트 4개월 아기랑 호캉스 스탠다드 프리미엄 남산뷰

반응형

 

 

4개월 아기랑 호캉스
그랜드 하얏트

 

 

아는 분들은 아시는 프리즘 앱. 여기에서는 기간 한정으로 프리미엄급 호텔들의 딜이 나오는데, 출산하고 남편과 육아휴직이 끝나기 전에 제대로 놀고싶어서 4개월 된 아기랑 처음으로 그랜드 하얏트로 호캉스를 다녀왔다. 결과적으로 만족만족 대만족!

 

 

 

프리즘(PRIZM)에서 그랜드 하얏트 1박 가격은 445,000원!(12월이 성수기라서 4만 5천원이 더 붙었고, 1~2월 내 방문하면 40만원 이었다.) 프리즘에서 구매한 패키지는 아래와 같은 단독 혜택이 포함되어 있었다. 

• 스탠다드 > 프리미엄 남산전망 킹 무료 업그레이드
아이스링크 2인 이용권(입장료 + 대여료 포함)
• PRIZM 한정 그랜드 하얏트 서울 텀블러 1개 증정
더 테라스 조식 뷔페 무료 혜택(195,000원 상당)

   - 성인 2인+소인 2인 무료(등록된 기준 인원까지)
• 최대 인원까지 인원 추가 무료 혜택
• 최대 인원까지 더 테라스 조식 뷔페 무료 - 성인 3인 또는 성인 3인+소인 1인까지
• 레이트 체크아웃 12시 제공
• 클럽 올림퍼스 실내 수영장 무료
  - 클럽 올림퍼스 피트니스 무료 기준 및 최대 인원 기준 | 성인 2인 + 소인 2인 최대 | 성인 3인 또는 성인 3인 + 소인 1인

 

 

 

제일 좋은 점은 스탠다드룸의 가격으로 남산 전망의 프리미엄 킹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된다는 점과 조식 뷔페 2인, 아이스링크 2인 입장권까지 포함되었다는 점! 그랜드 하얏트는 5성급 호텔이기 때문에 여기어때나 야놀자에서 예약하면 1박에 최소 50만원 정도는 하는 것 같았는데, 남산뷰에 조식, 아이스링크까지 포함되어 있으니 정말 정말 저렴하게 가는 것이었다.

 

 

 

 

 

 

프리즘에서 이용권을 구매하면 체크인 가능한 날짜가 나오는데, 여기서 날짜를 선택해두면 알림톡이오고, 확정되면 예약번호를 보내주게 된다. 참고로 한정으로 판매하는 것이다 보니 + 우리는 성수기인 12월에 가는거다 보니 선택할 수 있는 날짜가 많은 편은 아니었다. 대부분 평일 화~수가 많았음!(일정 같은 부분 잘 확인해서 예약해야 한다.) 

 

 

 

참고로 우리는 휴직기간이어서 비교적 날짜 선택에 자유가 있어 평일인 화~수로 선택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주차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투숙객이어도 1박에 1만원의 주차비가 있었다. 워낙 행사를 많이하는 곳이어서 그런가..? 여튼 좀 당황스러웠지만 주차비가 있었는데, 체크인할 때 아기 100일 기념으로 놀러왔다고 하니까 프론트 직원분이 주차비 부과를 따로 안되도록 서비스를 해주셨다. 정말 친절하셔서 기억에 남았던 체크인이기도 했다. ㅎㅎ (다시 한번 연말 선물 감사합니다~^^~)

 

 

 


 

 

 

 

아니 정말 호캉스 다들 많이 하시네요.. 평일 화~수였음에도 연말이어서 그런지 체크인 하는 사람들이 정말 정말 많았다. 우리는 아기가 있어서 체크인 시간인 3시 즈음에 딱 도착했는데 체크인 줄만 20~30분 정도 섰던 것 같다. 만약 12월 연말에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서둘러서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어매니티는 발망 제품들이었고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는 모두 큰 제품으로 작은 어매니티로 제공되지는 않았다.

 

 

 

 

 

우리는 16층 남산뷰로 배정받았는데, 딱 들어가자마자 뷰가 너무 좋아서 감탄했다. 마침 날씨도 좋아서 우리 세가족은 계속 남산만 구경했던 것 같다. 방자체도 넓직해서 답답한 부분이 없어서 더 좋았던 것 같다.

 

 

 

 

 

 

16층 남산뷰는 정말 남산타워가 딱! 보였고 지대가 높은 그랜드 하얏트여서 그런지 시야에 가려지는 것이 없어서 더욱 좋았다.

 

 

 

 

 

 

아기가 있어 외출하기 힘드니 우리는 쿠팡이츠를 이용해 평소 먹고 싶었던 피자집에서 배달도 시켜먹었다. 이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해 ㅠ 배달은 로비에서도 안되고 무조건 정문에서 받아야 했다.

 

 

 

 

 

 

아참 오자마자 보르르 세팅은 필수죠..^^ 언제 얼마나 먹을 지 몰라서 분유도 통채로 챙겨왔다. 참고로 그랜드하얏트는 정수기가 있어서 더욱 편했다. 만약 생수제공이었으면 근처 편의점 가서 생수까지 사오는 귀찮음이 있었을지도?

 

 

 

 

 

 

방은 생각보다 넓어서 좋았고, 창가에 의자와 큰 테이블, 그리고 침대로 사용가능한 소파가 있었는데, 우리는 100일 아기가 있어 나중에 이 소파를 아기 침대로 사용했다.

 

 

 

우리는 체크인 전에 호텔 요청사항에 100일 아기가 갈 예정이라 1) 엑스트라베드 2)가습기를 요청했는데, 체크인 할 때 한번 더 확인하고 직원분이 나중에 오셔서 소파를 침대로 바꿔주셨고, 아기욕조와 가습기까지 가져다 주셨다. 찾아보니 아기침대도 요청하면 따로 주시긴 하는데 후기를 보니 너무 철창같고ㅠ 자리도 차지할 것 같아서 우리는 엑스트라 베드로 따로 요청했음!

 

 

 

 

 

 

잘 때 많이 움직이는 아기는 아니라서 옆쪽은 유모차와 의자로 막은다음 베개로 범퍼처럼 만들어놨고 나머지 부분도 여유있게 주신 베개로 사방을 막아두었다. 아가도 불편하지 않게 잘 자서 정말 다행이었다. 다음에 가도 아기침대 대신 이렇게 해서 재울 것 같다.

 

 

 

 

 

 

먹으면 안되는 미니바들 ㅎㅎ 네스프레소 머신이 있어서 이건 따로 먹을 수 있었다.

 

 

 

 

 

 

완전히 해가 지기전에 유모차 끌고 호텔 내부 돌아다녀보기. 아무래도 오래전에 지어진 곳이라 곳곳에 유모차를 끌고다니기에는 쉽지않았다. ㅠ 차라리 아기띠를 하고 돌아다니는 것이 훨씬 나을듯!

 

 

 

4개월 아기랑 처음으로 간 호캉스였는데 직원분들의 배려가 있어 더욱 편하게 있을 수 있었다. 다음에 아기를 온다고 하면 또 그랜드하얏트로 갈 생각 매우 있음! 나머지 조식 아이스링크 사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 ★

 

 

 

 


https://bienvenidos.tistory.com/521

 

그랜드 하얏트 아이스링크 무료 패키지 가격 예약 준비물 키즈라운지

그랜드 하얏트아이스링크 무료 패키지 우리는 11월에 프리즘(PRIZM) 이라는 앱에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패키지를 44만원에 구매했는데, 이 패키지 안에는 그랜드 하얏트에서 겨울 시즌에만 오픈

bienvenido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