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옷

코스트코 맨투맨 가성비 겨울옷 2만원 대 UCLA 맨투맨 사이즈팁

반응형


나는 가끔 코스트코에서 옷을 사는 편인데, 시기만 잘 맞으면 굉장히 좋은 퀄리티의 옷을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예전에 엄마랑 코스트코에서 네파 롱패딩을 구매한 적이 있는데, 지금까지도 아주 잘 입고 있다.

 

https://bienvenidos.tistory.com/120

 

코스트코 롱패딩, 네파 여성 롱패딩 화이트 색상 득템,사이즈 팁

우리 가족이 꽤 많이 옷을 구매하는 곳이 있는데, 바로 코스트코다. 가끔 시즌이 잘맞으면 아주 좋은 질의 브랜드 옷들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의류

bienvenidos.tistory.com

 

 

예전에는 적당한 브랜드들에 디자인도 그저 그런 옷들이 많았었는데, 요즘엔 나이 상관없이 휘뚜루마뚜루 입고 다닐 수 있는 옷들도 많아서 종종 코스트코에서 옷 쇼핑을 한다.

 

 

 

 

 

이번에도 남편과 코스트코 고척점을 갔다가 너무 마음에 드는 맨투맨이 있어 바로 구매해왔다. 참고로 코스트코 고척점은 언제가도 교통체증없이 주차도 아주 넓은 공간에 할 수 있어서 우리 부부가 가장 많이 방문하는 코스트코다.

 


코스트코 맨투맨 구매 정보

상품명

 : 코스트코 UCLA 플리스 긴소매 맨투맨

사이즈

 :  XL

구매처

 : 코스트코 고척점

https://www.costco.co.kr/ClothingBagsAccessories/Mens-Clothing/ShirtsTopKnit/UCLA-Mens-Fleece-LS-Crewneck-Navy/p/662959-NA

 

UCLA 성인 플리스 긴소매 크루티 - 네이비 | 코스트코 코리아

100년의 역사와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UCLA는 미국 최고 공립대학이자 세계적인 명문대학입니다.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재해석된 프레프룩으로 패션, 스포츠 및 레져활동의 최적의 라이프스타

www.costco.co.kr

 

구매가격

 : 26,990원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UCLA 맨투맨은 기모인데도 불구하고 2만 원 중반대라는 아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무엇보다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푸마, 아디다스 등의 스포츠 의류는 딱 가격만큼의 값을 하는 (아울렛에서 파는 듯한) 퀄리티가 많은데, 이번에 구매한 UCLA 맨투맨은 왠만한 브랜드의 맨투맨 퀄리티를 보여줘서 특히 더 마음에 들었다. 

 

 

 


 

사이즈팁 & 두께감

사이즈팁

**상품 리뷰에 앞선 사이즈 공유**
 - 키 : 180cm

 - 상의 : 100~105
 - 하의 : 32~33

넉넉하게 입고 싶다면 XL 추천

 

이 맨투맨은 생각보다 넉넉하게 나온 편이다. 남편은 평소 100~105정도를 입는 편인데, L사이즈는 기장감이 좀 짧을 것 같아 XL로 구매했다.

 

 

만약 남녀공용으로 입고싶다면 L사이즈를 추천하고, 남자분이 넉넉하게 입고 싶다면 XL 사이즈를 추천한다. 아래 착용샷이 있으니 참고해서 구매하면 될 듯하다.

 

 


두께감

여름 가을 겨울
X X O O

기모 O, 가을~겨울 추천

 

이 맨투맨은 기모가 있는 맨투맨으로 겨울에도 충분히 입을 수 있는 두께감이다. 기모가 엄청 두껍게 있진 않고 적당히 있어서 늦가을까지도 충분히 입을 수 있을 것 같다.

 


 

코스트코 맨투맨 상세샷

 

일단 디자인 자체가 너무 귀엽다. 남색과 노란색의 조화를 아주 좋아하는 편인데, 이 맨투맨은 예쁜 네이비 색상에 UCLA 라고 로고가 노란색으로 자수 포인트가 되어있어 특히 마음에 든다.

 

 

 

사실 내가 UCLA를 다니는 건 아니지만 너무나도 귀여우니까,, 이런 영문 필기체로 된 맨투맨은 정말 귀여운 것 같다.

 

 

 

2만 원 중반대라는 가격이지만 자수 퀄리티가 상당하다. 사실 요즘 무신사에서 옷을 사면 자수로 된 맨투맨 찾기가 생각보다 어려운데, 가성비의 왕 코스트코답게 이런 자수 맨투맨은 2만원 중반대라는 대혜자 가격으로 판매한다. 박수 짝짝짝

 

 


코스트코 맨투맨 착용샷

 

키 180CM에 평소 100~105를 입는 남편이 XL를 입었을 때 모습! 로고의 크기도 적당하고 팔길이도 적당해서 편하게 여기저기 입고 다니기 좋은 맨투맨이다.

 

 

 

 

기장감도 너무 길지도 않고 짧지도 않아서 딱이다. 요즘 남편 이 옷에 히트텍 입고 패딩쪼기 입고다니는데 아주 따뜻하다고 한다.

 

 

역시 가끔 코스트코에서 이런 옷 하나 득템하면 짱이올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