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옷

남성 얇은 여름 티셔츠 | 엘엠씨(LMC) 반팔 크루 티셔츠 블랙 & 사이즈팁

반응형

 

훌쩍 다가온 여름, 여름은 정말 반팔을 최대한 많이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 같음. 땀 때문에 빨래도 자주 해야하고, 자주 하다보면 금방 옷도 헤지기 때문.

 

어쨌든 이번에 무신사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때 남편 입으라고 얇은 여름 티셔츠 하나를 구입했다. 스트릿 브랜드의 대표격인 엘엠씨(LMC)에서! 소재도 얇고 무난한 디자인이라서 여기저기 입기 좋다.

 

참고로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는 7/3 오늘이 마지막이니, 아직 득템 못하신 분들은 서두르시라!

 

 

무신사 여름 블프, 무진장 기간
6/24(월) ~ 7/4(목) 00시

https://www.musinsa.com/app/mujinjangsale/special
 

무진장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 최대 80% 할인

상반기 최대 할인 혜택과 이벤트

www.musinsa.com

 

 

 


엘엠씨 티셔츠 구매 정보

(사진)

 

상품명

 : 엘엠씨(LMC) CREW TEE BLACK

사이즈

 :  L

구매처

 : 무신사 https://www.musinsa.com/app/goods/3128903

 

엘엠씨(LMC) CREW TEE black - 사이즈 & 후기 | 무신사

제품분류 : 상의 > 반소매 티셔츠 브랜드 : 엘엠씨(LMC) 제품번호 : 0LM23STS109BLK 제품 : CREW TEE black - 18,480

www.musinsa.com

 

 

 

구매가격

 : 42,000원 > 15,000원

 

이 티셔츠의 원가는 4만 원 초반인데, 지금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이라 적립금 사용하여 1만원 중반대에 구매했다. 여름에 여기저기 입기 좋은 티셔츠 + 게다가 엘엠씨인데 1만원 대에 구매한거면 상당히 개이득인 쇼핑이라고 할 수 있음

 

솔직히 요즘 옷값 너무 올라서 티셔츠 1개에 4만 원은 우스운데, 그래도 한곳에서 쇼핑하면 등급도 높아지고 쿠폰도  꽤 쏠쏠해서 역시 한군데에서 쇼핑하는 것이 여러모로 이득인 듯하다. 이상 무신사 헤비유저 올림

 

 

 


 

사이즈팁 & 두께감

사이즈팁

**상품 리뷰에 앞선 사이즈 공유**
 - 키 : 164cm

 - 상의 : 55 ~ 마른 66 / 평소 90~95 선호
 - 하의 : 28~29 사이즈(골반 있는 편)

상당히 오버핏, 100~105면 M사이즈도 가능

 

일단 엘엠씨의 티셔츠는 상당히 크다. 이전에 다른 엘엠씨 티셔츠도 샀는데, 다른 브랜드의 L사이즈보다 확실히 크게 나오는 느낌!

 

남편은 키 180CM에 100~105정도 입는데, L사이즈를 입었을 때  상당히 컸다. M사이즈를 입어도 충분했을 정도?

 

이전에 산 엘엠씨 티셔츠 ▼

https://bienvenidos.tistory.com/176

 

심플한 로고플레이 여름 반팔티 | 엘엠씨(LMC) OG 티셔츠 화이트 XL

요즘 가장 빠진 티셔츠가 뭐냐고 물으신다면 바로 심플한 로고플레이가 있는 반팔 티셔츠. 무엇보다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의 로고만 딱 있는 티셔츠라면 언제든 환영이다. 특히 여름 반팔티의

bienvenidos.tistory.com

 

만약에 정말 오버핏으로 입고싶다하면 L사이즈를 추천하지만 적당한 핏으로 입고싶은 분들은 M사이즈를 추천한다. 남편은 카고바지랑 같이 크게 입겠다고 해서 L사이즈 그대로 입음.

 

 


두께감

여름 가을 겨울
X X O O

한여름 삽가능

 

일단 이 티셔츠는 다른 반팔보다 상당히 얇게 나왔다. 흰색이었으면 비침이 좀 있었을 것 같은 정도!

 

남편은 워낙 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는 탄탄하지 않더라도 얇은 반팔을 선호하는데, 이 티셔츠가 딱이었다. 가격도 1만원 대니까 부담없이 입을 수 있음.

 

한여름에도 충분히 입을 수 있는 두께감. 하지만 얇은 만큼 내구성은 그리 좋지 않을 것 같은 티셔츠다.

 

 


엘엠씨 티셔츠 상세샷

 

일단 티셔츠 자체가 아주 심플하다. 앞쪽에는 LMC 로고만 있음. 프린팅으로 되어있고, 로고 크기는 생각보다 크진 않다.

 

전체적으로 오버핏의 핏감이고, 팔 길이도 넉넉하게 김

 

 

사실 영어 써져있는 티셔츠 살 때는 좀 보고 사는 편인데, 이건 제대로 안 보고 샀더니 FUCK YOU 라는 욕이 있긴하다...ㅎ 근데 뭐 자기 브랜드를 홍보하는 거니까 네네.. 이해합니다... 여러분은 꼭 영어 보고 사세요.

 

 

 

 

ㅋㅋㅋㅋㅋㅋ

 

 

 

뒷부분에도 앞쪽에 있던 로고가 크게 되어있다. 남편은 회사에 이 티셔츠를 꼭 입고가서 아무 상관없는 저 FUCK YOU를 상사에게 보여줄 거라고한다. 당신의 계획 칭찬해요.

 

어쨌든 적당한 크기로 로고가 있어서 포인트 되고 좋은 듯하다. 엘엠씨는 로고플레이를 참 잘하는 듯.

 


 

엘엠씨 티셔츠 착용샷

 

이건 남편대신 내가 입은 건데, 진짜 상당히 크다. 왠만한 L사이즈는 나한테 적당히 오버핏으로 잘맞는데 이건 팔부터 길이감까지 엄청 긴느낌.참고로 나는 164CM에 마른 66사이즈다.

 

하여튼 엘엠씨 티셔츠는 상당히 크게 나왔으니 참고하슈 다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