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준비/결혼준비

빈티지 그릇 가구 조명샵 | 김포 노르딕파크 쇼룸 북유럽ST 인테리어 위치/주차/영업시간/가격대

반응형

 

인스타그램 광고에 계속 뜨던 업체인 노르딕파크. 언제 한번 가보나 했는데, 이번에 김포현대아울렛을 방문할 겸 근처에 노르딕파크가 있길래 바로 방문해줬다. 김포현대아울렛에서는 차로 10분도 안걸리는 거리(2.7km) 에 있다.

 

평소 노르딕파크를 가보고 싶었던 분들은 김포현대아울렛 구경하고 잠시 들려도 좋을 듯하다. 노르딕 파크의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다. 평일 제외하고는 영업시간이 짧은 편이라 시간을 잘 계산하고 방문해야 한다.

 

 

* 노르딕파크 영업시간


 - 평일 : 10:00 ~ 18:00

 - 토요일, 공휴일 : 14:00 ~ 18:00

 - 일요일 : 15:00 ~ 18:00

※ 별도 예약 필요 X 바로 방문하면 됨!


 

 

* 노르딕파크 위치&주차

 

 

 

노르딕파크는 김포 고촌역 근처에 있고, 주택가 사이에 있기 때문에 길이 좁으니 운전에 조심해야한다.

 

주차의 경우 건물 1층에 8면 정도 있다. 우리는 일요일 16시즈음 방문해서 주차를 바로 할 수 있었지만 토요일같은 때에는 주차하기가 힘들다고 한다. 근처에 [고촌23 공영주차장]이 있긴해서 주차자리 없는 분들은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될 듯하다.

 

* 노르딕파크 내부

노르딕파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nordicpark/

 

노르딕파크는 삼미빌딩 이라는 건물의 3~5층에 위치해있는데, 일단 3층에서 내려서 계단으로 5층을 오르내리면 된다. 각 층마다 전시 되어있는 것들이 다르다. 빈티지 그릇을 보고싶으신 분들이면 3층에만 있다는 점 참고!(참고로 그릇의 종류는 엄~청 많진않았다. 하지만 예쁜 것들이 무진장 많았음)

 

 - 3층 : 빈티지 그릇, 조명, 작은 책상
 - 4층 : 각종 수납장, 조명
 - 5층 : 식탁, 의자, 조명, 작은 협탁

 

 

 

북유럽느낌이 무엇인지는 사실 잘 모르겠지만 이런게 북유럽 느낌이라면 나 북유럽좋아하네.. 

 

일단 쇼룸을 꾸며놓으신게 너무나도 내스타일이라서 절로 마음이 편안해졌다. 각 천장에는 조명이 모두 있고 조명은 모두 40만원 선이었다.(초-큼- 비싸네요,,,ㅎ 딱 30만원 모자라요)

 

모든 제품들에는 가격과 제조국 제조일자가 적혀있었는데, 대부분 1960년대에 제작된 상품들이었다. 족히 60년은 된 상품들인데, 이렇게나 퀄리티가 좋고 아직까지 튼튼하다니,, 보면서 계속 감탄만 했다.

 

 

여기가 3층인데, 이 부분에는 화장대로 쓰기 좋은 수납장과, 각종 그릇&컵이 있었다. 그릇들은 3~4만원대(비싼건 더비쌈)로 하고있었고, 온라인에서 할인하는 가격 그대로 오프라인에서도 할인을 해주신다고 하셨다.

 

하지만 그릇은 지난번에 모드니 가서 열심히 구매했으니, 다음에 예쁜 찻잔 찾으러 와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여기는 4층! 여기는 각종 선반과 조그마한 협탁등이 있었는데, 우리는 침대옆에 둘 정말 작은 협탁을 찾고 있었는데, 그런 작은 협탁들은 안타깝게도 없었다( ・҄_・҄) 대부분 거실에 딱 두기 좋을 적당한 규모의 탁자들이 많았음!

 

4층도 마찬가지로 각종 예쁜 조명들이 있었다. 조명을 이렇게나 많이 달아놨는데 난잡해보이지 않는 것도 진짜 신기했음

 

 

진짜 마음에 들었던 벽선반. 나중에 조금 더 큰집으로 이사가면 벽에 저런 선반해놓고, 식물 몇개 두면 정말 예쁘겠다는 생각을 했다.

 

전체적으로 가구들이 가격대는 있지만 튼튼해보였다. 대신 가격은.. 절대 착하지 않은..! 선반 뿐만아니라 가구류들은 거의 200~300만원 대 이상의 가격이었음.

 

 

5층이 가장 눈을 휘둥그레 하게 만들었는데, 노르딕파크 인스타그램에서 많이봤던 접이식 식탁도 있었고, 책상, 빈티지 의자가 잔뜩 있었다.

 

한눈에 봐도 연식이 오래된 애들도 이었고, 오래됐음에도 관리가 잘된 아이들이 조화롭게 있어 제대로 눈호강을 했다. 특히나 정말 마음에 들었던 서랍장 ( ._. )""진짜 예쁜데 진짜 비싸다.

 

 

요즘 책상 보고 다니는데, 이책상 단번에 내마음을 사로잡았었다. 가격은 300~400만원 정도였던가..ㅎ 곡선혁으로 되어있는 것이 진짜 마음에 들었고 옆에 선반이 같이 있어서 더 마음에들었다.

 

예전에 더현대에서 봤던 허먼밀러 원형식탁 봤을 때처럼 심장이 두근거림; 하지만 이 친구도 너무나도 비싼 가격으로 우리와 함께 갈수 없었다.(당연한거아님)

 

내가 나중에 월 1억벌면 데리러올게 친구야.

 


 

너무나도 예뻤던 가구&조명이 많았던 노르딕파크. 사실 구매하기에 망설여지는 가격이지만 한번쯤 구경하러 가면 너무 좋을 것 같다. 진짜 북유럽의 감성을 잔뜩 담은! 김포현대아울렛 가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방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