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요 핫한 신발이에요. 나이키 줌보메로 5M 사이즈팁, 무신사 할인
운동화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알고 있을 신발인 나이키 줌보메로! 개인적으로는 나이키 덩크만큼의 흥은 아니지만 거의 따라잡을 만한 인기는 아니었을까 싶다.
줌보메로는와 보메로가 있는데, 줌보메로는 아웃솔이 짧고 백카운터에 구멍이 나있어 통기성이 더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여기에 5M 5W로 남성용 여성용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여성용이 조금 더 발볼이 조금 더 슬림하게 나온 편이라고 한다.
만약 여성분인데, 남성용 사이즈를 산다면 사이즈 다운을 해야하고, 남성분이 여성용 사이즈를 사면 사이즈 업을 해야할 것 같다. 어쨌든! 인기 많은 줌보메로는 남편이 구매했는데, 봄이 다가오며 더욱더 잘 신을 것 같음!
나이키 줌보메로 구매 정보
상품명
: 나이키 줌보메로 5M 포튼더스트 : 그리드아이언:세일:크롬(HJ3758-001)
사이즈
: 270
구매처
: 무신사 https://www.musinsa.com/products/3976309
나이키(NIKE) 줌 보메로 5 M - 포튼 더스트:그리드아이언:세일:크롬 / HJ3758-001 - 사이즈 & 후기 | 무
제품분류 : 신발 > 스니커즈 브랜드 : 나이키(NIKE) 제품번호 : HJ3758-001 제품 : 줌 보메로 5 M - 포튼 더스트:그리드아이언:세일:크롬 / HJ3758-001 - 170,100
www.musinsa.com
구매가격
: 원가 189,000원 > 120,000원
일단 나이키 줌보메로 원가는 18만 9천원 인데, 남편은 당시 무신사에서 30% 할인을 하고 있었고 여기에 적립금과 기타 쿠폰을 사용해서 12만원에 구매할 수 있었다.
인기 아이템인 줌 보메로를! 그것도 할인을 잘 안하는 줌보메로를 이정도 가격에 산거면 아주 훌륭한 가격에 산것이라고 할 수 있다. 지금 무신사에서 10% 할인을 하고 있고, 가끔 무신사에서 나이키 신발은 아주 큰 폭으로 할인하는 경우가 있으니 장바구니에 넣어놓고 사는 것을 추천한다.
구매팁 & 사이즈 추천
추천 사이즈
** 신발 리뷰에 앞선 남편 발사이즈 공유**
- 발볼 넓은 편, 평소 265~ 270 신음
- 반스 : 265
- 컨버스,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 265
- 구두, 부츠 : 265
발볼이 넓다면 반업 추천
남편은 평소 나이키 신발은 265를 신는데, 줌보메로는 270으로 구매했다. 남편은 발볼이 좀 넓은 편이라 반업을 했는데, 적당한 두께의 양말과 함께 신읜 270이 딱 맞았다. 발볼이 있는 분들이라면 반사이즈 업하는 것을 추천한다!
만약 여성분들이 남성용 신발을 산다면 정사이즈 OR 반사이즈 다운을 추천한다. 발볼이 좀 넓으면 남성용 정사이즈로 구매해도 괜찮을 듯! 지금 무신사에서 파내하고 있는 것들은 255 사이즈까지는 품절이고 그 이상의 사이즈들만 남아있다.
상세샷 & 장단점
줌 보메로 5M 구매한 색상은 블랙은 아니고, 포튼 더스트:그리드아이언:크롬 뭐 이런 이름의 색상인데 쉽게 말하면 연그레이 + 실버의 조합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실제로 배송받으면 저 "크롬"이라는 단어 때문인진 몰라도 굉장히 반-짝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나는 절대 광나는 신발은 싫고, 무난한 무광의 신발이 좋아. 라고 하는 분들에게는 강력 비추천하는 신발이다.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더 반짝반짝 빛나는 느낌이 있음
옆부분의 스우시가 굉장히 반짝이는 편이고, 전체적으로 매쉬소재가 돋보이게 만들어진 디자인이다. 러닝화 느낌이 나면서도 캐주얼한 룩에도 아주 잘 어울릴 것 같다.
앞부분도 굉장히 깔끔하고 예쁨. 은은한 연그레이라서 그렇게 튀지않게 신을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다.
뒷꿈치 부분에 통기성 있게 뚫려있어서 겨울보다는 봄/여름/가을에 딱 신기 좋을 것 같다. 굽은 적당히 있는 편임.
제일 중요한 미끄럼방지가 되어있나요? 에 대한 대답은 네, 무진장 잘되어있습니다만? 이다. 러닝화ST 느낌이어서 그런지 밑바닥에 미끄럼방지가 아주 꼼꼼하게 잘 되어있다.
나이키 줌보메로 5 착용샷
이 사진을 찍은 이유는 햇빛에서 저 스우시가 어떻게 밝게 빛나는 지 보여주고 싶었기 때문.. 스우시가 상당히 빛나는 편이다.
막상 신으면 연그레이보다는 아이보리의 느낌이 더 강한 신발이다. 전체적으로 굉장히 캐주얼하면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라 남편도 좋아한다.
넴넴 이런 깔끔한 룩에도 굉장히 잘어울리는 군뇨~! 착화감도 매우 편해서 남편이 요즘 교복신발로 신고다니고 있습니다.
- 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