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우먼즈 에어포스1 01 로우 에센셜 페이즐리 화이트 그린 245(7.5)후기, 우먼즈 사이즈팁
나보다 신발을 사랑하는 울 엄니의 요즘 원픽 운동화.
바로 나이키 에어포스 로우 페이즐리 화이트 그린.
에어포스는 워낙 유명하고, 스테디셀러지만 여기다가 옆 나이키 로고가 페이즐리 패턴으로 되어있어 더 기본적이지만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신발 중 하나다.
나이키 페이즐리 구매 정보
상품명
: 나이키 우먼즈 에어포스1 '07 로우 에센셜 화이트 페이즐리 그린
사이즈
: 245mm(우먼즈 7.5)
구매처
: 트렌비 https://www.trenbe.com/product/W+Nike+Air+Force+1+07+Essential+Paisley+Swoosh+White+Malachite+32328062?catalog=90969
나이키-우먼즈 에어포스 1 '07 로우 에센셜 화이트 페이즐리 그린 | 트렌비 | www.trenbe.com
리뷰 4.8점(50) 118,800원. 전 세계 명품쇼핑 플랫폼. 트렌비.
www.trenbe.com
구매가격
: 144,000원
이 신발은 나이키 공홈에서 입고되자마자 품절되는 인기 아이템 중 하나라 공홈에서는 구하기 어려웠고, 우리 엄마는 트렌비에서 구매를 했다.
근데 막상 배송오니까 솔드아웃 택이 붙어있었는데, 뭐,, 트렌비에 입점한 것들 중 하나겠거니 하고 그려러니하고 신었음.
아무튼 당시에는 기본 139,000원에 245사이즈는 5,000원 추가되서 144,000원에 구매를 했다.
지금은 가격이 많이 떨어졌는지, 같은 사이즈는 118,800 + 22,500 = 141,300 정도로 판매를 하고 있다.
역시 에어포스는 팔기 나름인듯.
구매팁 & 사이즈 추천
추천 사이즈
** 신발 리뷰에 앞선 제 발사이즈 공유**
- 발볼 넓은 편, 평소 235~ 240 신음
- 반스 : 235
- 컨버스,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 240
- 구두, 부츠 : 240
정사이즈 or 반사이즈 다운 추천!
우리 엄마는 발볼이 나처럼 넓은 편이고 평소 245~250를 신는데, 245를 신으니 발볼도 맞고 양말 신고 신어도 사이즈도 딱이었다.
트렌비는 딱 한국 사이즈로 옵션명이 되어있어 편하게 골랐는데, 배송오고 보니 245mm는 우먼즈 7.5, 멘즈로는 6에 해당하는 것이었다.!
에어포스는 우먼즈/맨즈/gs 등 사이즈 표기가 달라서 아주 복잡허다.
에어포스 gs 사이즈 팁은 아래 링크에 있으니 참고!
https://bienvenidos.tistory.com/4
[신발리뷰] 나이키 에어포스 1 LE(GS) 240 공홈 주문 후기! 구매 팁, 사이즈 추천
드디어 나이키 에어포스 1(Air Force 1) 240(6Y·W)구매를 성공했습니다! 구매가격은 99,000원! 정확하게는 나이키 에어포스 1 LE(GS)고, 225~250까지 있으니 이 사이즈이신 분들은 GS도 추천드립니다! 아래에
bienvenidos.tistory.com
에어포스 페이즐리 상세샷 & 장단점
진짜 아름다운 자태. 나도 이 신발 가지고 싶었는데, 구매 당시에 너무 비싸서 못샀었다.
딱 에어포스의 기본적인 디자인은 가져가면서 나이키 로고에만 있는 초록색 페이즐리 패턴이 은근 유니크하다.
그리고 옆쪽 나이키 패턴에서 뒷꿈치 부분에도 페이즐리로 나이키 에어포스 로고가 있다.
페이즐리 컬러는 그린 이외에도 오렌지, 블랙 등 있는데, 그린이 가장 깔끔하고 여기저기 입기 좋은 컬러인 것 같다.
또 그린이 쨍한 그린컬러가 아니고 딥그린이라서(약간 스타벅스 로고색깔에 가까운듯?) 은근 고급진 느낌도 있음.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 중 하나인 에어포스 밑창 부분!
은근 미끄럼 방지도 되어있고, 아래에 ----AIR----- 이렇게 포인트되어있는 것도 깔끔해서 마음에 든다.
무엇보다 굽이 2CM정도 있어서 다리도 길어보이게 만드는 듯.
페이즐리라해서 기존 에어포스랑 디자인은 크게 다르지 않고, 딱 로고부분만 다르다.
에어포스의 장단점은 모두 잘 알겠지만 아래와 같다.
- 장점 : 정장, 캐주얼 등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무난함.
- 단점 : 그렇게 편안하지는 않은 착용감.
모두가 잘 알겠지만 에어포스는 착용감이 그리 좋은 신발은 아니다.
다만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너무 오래걷지 않는 날에 딱인 신발인 것 같다.
그리고 나이키 로고 부분은 가죽은 아니고 천으로 되어있다.
이부분이 기존 나이키 에어포스와의 유일한 차이점이다.
가죽 재질이 다른 것 같기도 한데, 뭐 저는 이런거 잘 모르니까요(머쓱)
아무튼 페이즐리 패턴이 예쁘다는 사실!
나이키 페이즐리 착용샷
우리 어마마마가 신은 나이키 페이즐리 착용샷!
이날 엄마는 조거팬츠랑 같이 매칭했는데, 다리도 길어보이고 초록색이 포인트가 되어서 더 예쁜 룩을 만들어줬다.
이후에 검정 슬랙스와 꽤 포멀한 옷하고도 매치했는데, 그것도 매우 잘어울렸었음
역시 이름값하는 나이키 에어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