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옷

가을에 딱 빨간 가디건, 위드아웃썸머 리터 라운드 가디건 사이즈 착샷

반응형

 

요즘 제대로 꽂힌 색이 있는데, 바로 빨강색이다. 여름에 빨강 티셔츠를 입고다녔는데, 얼굴도 화사해보이고 예쁘다는 이야기를 많이들어서 자신감이 생겨서일까ㅎ_ㅎ

 

https://bienvenidos.tistory.com/312

 

1만 원 대 여름 기본 티셔츠 | 무신사 스탠다드 우먼즈 슬림 크롭 크루넥 빨강 반팔 티셔츠

올 여름 꼭 하나 가지고 싶던 아이템이 있었는데, 바로 빨간색의 크롭 티셔츠! 여름에 빨간색을 입으면 밝아보이고, 시원해보이지 않을까 하여 무신사를 뒤지던 중 기본티 맛집인 무신사 스탠다

bienvenidos.tistory.com

 

 

뭐 어쨌든 빨강 가디건을 구매하려고 29cm, 무신사, w컨셉을 모두 뒤지다가 최근 눈여겨 보던 브랜드인 위드아웃썸머의 리터 라운드 가디건을 발견했다. 

 

 

가격대비 소재함량도 굉장히 좋았고, 무엇보다 쨍한 빨간색으로 가을에도 봄처럼 화사해 보일 수 있는 컬러라서 유독 마음에 들었다.

 

 


 

위드아웃썸머 가디건 구매 정보

상품명

 : 위드아웃썸머(WITHOUT SUMMER) 리터 라운드 가디건 레드

사이즈

 :  FREE

구매처

 : 무신사 https://www.musinsa.com/products/4341609

 

위드아웃썸머(WITHOUT SUMMER) 리터 라운드 가디건_레드 - 사이즈 & 후기 | 무신사

제품분류 : 아우터 > 카디건 브랜드 : 위드아웃썸머(WITHOUT SUMMER) 제품번호 : Liter round cardigan_red 제품 : 리터 라운드 가디건_레드 - 73,800

www.musinsa.com

 

 

 

 

 

 

구매가격

 : 82,000원 > 52,324원

 

위드아웃썸머는 29CM와 무신사에 입점해 있는데, 내가 구매할 당시에는 무신사에서 10% 할인과 15% 쿠폰 할인 여기에 적립금과 카드할인을 써서 5만 2천원에 구매할 수 있었다. 무신사 29CM 중에 더 할인폭이 큰 곳에서 구매하면 될듯

 

 

위드아웃썸머는 크게 할인하는 경우를 본 적이 없어서 거의 3만원 할인을 받았으니 이 정도면 아주 괜찮은 가격에 구매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게다가 배송도 목요일에 시켰는데 토요일에 도착했다. (박수 짝짝짝)

 

 

 


 

사이즈팁 & 두께감

사이즈팁

**상품 리뷰에 앞선 사이즈 공유**
 - 키 : 164cm

 - 상의 : 55 ~ 마른 66 / 평소 90~95 선호
 - 하의 : 28~29 사이즈(골반 있는 편)

66사이즈까지 추천

 

 

위드아웃썸머 가디건은 프리사이즈로 따로 사이즈를 선택할 수는 없다. 개인적으로는 66사이즈까지 입는 것이 딱 예쁠 것 같은데, 기장감이 엄청 길진 않고, 품도 그렇게 큰 편이 아니기 때문.

 

안에 이너를  입고 가디건을 입을 것을 생각한다면 66사이즈까지 이 가디건을 추천한다.(아래 착샷 있음)

 

 


두께감

여름 가을 겨울
O X O O

늦가을~초겨울,초봄 단독으로, 한겨울엔 레이어드 추천

 

위드아웃썸머 가디건의 소재함량은 아래와 같다.

캐시나일론 - 55%
메리노울 - 25%
소프트폴리 - 15%
캐시미어 - 5%

 

 

나는 니트 종류를 살 때는 소재 함량을 꼭 보는 편인데, 아무래도 캐시미어와 울이 포함된 소재다 보니 두께감에 비해 따뜻하다. 한겨울에도 목폴라 + 가디건 + 코트를 입어도 굉장히 따뜻할 것 같은 소재다.

 

보풀은 잘 생길 것 같진 않은 소재인데, 이건 또 1~2달 정도는 입어봐야하는 거니까? 근데 소재함량만 보면 크게 보풀이 생길 것 같진 않음.

 

 


 

위드아웃썸머 가디건 상세샷

 

 

일단 가디건 자체의 길이감은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은 기장감이다. 허리라인도 과하게 잡혀있지 않아 크롭한 느낌보다는 스탠다드한 느낌이 강하다.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것은 아주 새빨간 빨강색이라는 점! 마치 잘 익은 사과를 보는 것 같다.

 

 

 

 

 

 

 

 

 

 

왼쪽 가슴에는 Withoutsummer 라는 로고가 자수로 되어있어 가을과 어울리는 느낌을 준다.

 

 

 

마감도 굉장히 깔끔하게 와서 더욱 마음에 들었다.

 

 

 

뒷 부분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느낌이다. 팔뚝 부분도 넉넉하게 나와서 이너를 두껍게 입어도 괜찮은 것 같다.

 

 

 

라운드 넥으로 귀엽고 깔끔한 느낌을 한껏 강조함! 

 

왼쪽에 로고 있는 것 정도로 포인트를 주고, 나머지는 군더더기 없이 만들어서 더욱 마음에 드는 가디건이다.

 

 


위드아웃썸머 가디건 착용샷

 

키 164cm에 마른 66인 내가 입었을 때 이런 핏이 나온다. 안에 조금 도톰한 이너랑 같이 입었는데 사랑스러움이 물씬 푸익는 색감이라 더욱 마음에든다.

 

단추를 전부 채우거나 다 풀어헤쳐도 나름의 매력이 있는 옷이라서 마음에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