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옷

여름 긴 바지 추천 | 디어미 스트링 밴딩 포켓 팬츠 화이트 | 무신사에서 찾은 여름 바지

반응형

https://bienvenidos.tistory.com/53

 

[소비로그] 진짜 시원한 긴 여름바지, 탑텐 새틴 와이드 밴딩 팬츠

최근에 한 소비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하나를 소개해볼까 한다. 일단 나는 여름에도 무조건 얇은 긴바지를 고집하는 편인데, 아무리 린넨소재의 바지를 사도 그마저도 더웠다. 그러다 홈플러스

bienvenidos.tistory.com

작년 여름 구매해서 검정/차콜 2가지 색상이나 보유하고 있는 탑텐의 새틴 와이드 팬츠.

 

여름에 살이 탈까봐 반바지보다는 긴바지를 좋아하는지라 탑텐바지 말고 제 2의 여름 긴바지를 찾던 중, 무신사에서 내가 딱 찾던 화이트 컬러 + 시원한 소재의 여름바지를 발견했다!

 

결론적으로 아주 만족스럽고, 다른 색도 쟁일 예정임. 바로 디어미의 스트링 밴딩 포켓 팬츠!

 

 


 

디어미 바지 구매 정보

상품명

 : 디어미 스트링 밴딩 포켓 팬츠 화이트

사이즈

 :  여름버전 M

구매처

 : 무신사 https://www.musinsa.com/app/goods/1350362/0

 

디어미(DEAR,ME) 스트링 밴딩 포켓 팬츠 [화이트] - 58,50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바지 > 트레이닝/조거 팬츠 브랜드 : 디어미(DEAR,ME) 제품번호 : String banding pocket pants [White] 제품 : 스트링 밴딩 포켓 팬츠 [화이트] - 58,500 원산지 : KOREA

www.musinsa.com

 

구매가격

 : 76,000원 > 38,324원

 

일단 결론부터 말하자면 진짜 만족스러운 바지다. 살에 닿자마자 시원한 느낌 + 여름에 걸맞는 색깔에 완전히 반해버림. 최근데 산 바지 쇼핑중 가장 마음에 든다고 할 수 있다. ㄴㅇㄱ

 

가격은 원가 7만 6천원인데, 아마 상시 23% 할인하는 것 같고 쿠폰하고 적립금 이것저것 쓰면 3~4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을 것 같다. 나는 쿠폰+적립금 둘다 써서 3만원 후반대에 구매함!

 

 


 

사이즈팁 & 두께감

사이즈팁

**상품 리뷰에 앞선 사이즈 공유**
 - 키 : 164cm

 - 상의 : 55 ~ 마른 66 / 평소 90~95 선호
 - 하의 : 28~29 사이즈(골반 있는 편)

바지 28정도 입으신다면 M사이즈 추천

내가 구매한 사이즈는 여름바지 M사이즈인데, 아주 딱이었다.

 

평소 바지를 사면 28~29정도 입는 편이고, S/M/L 중에서는 L를 사는 편인데, 이 바지는 밴딩이 있기도 하고, 나름 세미 와이드 핏이라서 M사이즈를 골랐다.

 

실제로 너무 펑퍼짐한 와이드 팬츠는 아닌 세미핏이기 때문에 적당히 여유만 있으면 된다? M, 오버핏을 원한다? L사이즈를 추천한다.

 

 


두께감

여름 가을 겨울
O O O O

봄~가을 추천, 비침 있음!

이 바지는 레이온 70%, 나일론 30%으로 듣기만 해도 시원한 소재 2개가 혼방 되어있다. 소재 자체가 냉감이 있기 때문에 딱 입자마자 시원한 느낌이 나서, 한여름에 입어도 무진장 더울 느낌은 아니다.

 

두께감은 아주 얇고, 다만 소재 자체에 비침이 있기 때문에 이 바지는 허벅지 쪽에 속바지가 덧대여져 있다.

 

 

이렇게 허벅지~무릎 살짝 위까지는 얇은 천이 하나 덧대어져 있는데, 이게 있다해서 그렇게 더운 느낌은 아니다.

 

만약 나는 속바지 있는 바지가 싫다고 하면 이 바지는 사면 안되고, 상관없는 분들만 사야할 듯!

 


 

디어미 바지 상세샷

 

허리 쪽에는 스트링 조일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 사실 밴딩이 이미 충분히 조이기 때문에 이걸 쓸 일은 없다.

 

그냥 멋으로 생각하면 되지않을까,, 하는 생각?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은 양쪽 옆에 있는 포켓! 카고바지의 포인트기도 한 부분인데, 개인적으로 흰바지에 이런 디테일이 있으니까 더 예뻐보이는 듯하다.

 

거기에 검정색 스티치로 아주 자그마한 디테일 추가한거 아주 칭찬하고 마음에 들어요.

 

 

 

발목 부분에 스트링이 있는데, 만약 진짜 와이드팬츠의 느낌을 내고 싶다면 쫙! 펼쳐서 하면 되고, 비가 오거나 땅에 닿는게 싫고 조거팬츠 느낌을 하고싶으면 스트링을 꽈악 조이면 된다!

 

나는 개인적으로 상의가 캐주얼 하면 조이고, 좀 페미닌한 느낌을 내고 싶으면 푸는 편이다.

 

 


디어미 바지 착용샷

 

신행 갔을 때 찍었던 사진!

 

이바지는 신행에서 입으려고 샀었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잘입었었다. 편하고 예쁘고 시원하고!

 

위에 네이비 나시랑 입으니까 걸어다니는 여름 아닌가요? 

 

 

https://www.musinsa.com/app/goods/2654542/0

 

디어미(DEAR,ME) 스트링 밴딩 포켓 팬츠 [카키] - 58,50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바지 > 트레이닝/조거 팬츠 브랜드 : 디어미(DEAR,ME) 제품번호 : String banding pocket pants [KHAKI] 제품 : 스트링 밴딩 포켓 팬츠 [카키] - 58,500 원산지 : KOREA

www.musinsa.com

 

이 바지 카키버전도 있는데, 진짜 잘입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매우 고민중이다.

 

이번달 월급들어오면 살까,, 아무튼 지금 하트 눌러놓은 상태,,

 

너무나도 마음에 듭니다 들어요..

반응형